생활/꿈

돌아 가셨다는 소식을 듣는 꿈, 부고소식 꿈해몽 - 무료 꿈해몽 풀이

요삼아 2021. 12. 10. 13:13
돌아-가셨다는-소식을-듣는 꿈-장례-치르는-꿈-섬네일
돌아-가셨다는-소식을-듣는 꿈-장례-치르는-꿈
내 가족이 돌아가셨다는 소식을 듣는 꿈 또는 장례 치르는 꿈등 사망과 관련된 꿈은 꿈에서 깨어나도 석연치 않은 느낌이 드는 꿈으로 생각할 수 있으나 꿈해몽 풀이에서는 달리 해석이 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사망관련된 꿈이나 장례 치르는 꿈 해몽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돌아가셨다는 소식을 듣는 꿈 사망 관련 꿈해몽

① 길몽

 

  • 병원에서 큰 수술을 받다 잘못되어 죽는 꿈을 꾸었다면 팔거나 살려고 했던 부동산 등의 매매가 이루어지게 되거나 축하할만한 일이 생기게 됩니다.
  • 누군가 죽게 될 거라는 막연한 생각을 가진 꿈을 꾸었다면 기대하지 않았던 일이 성사되고 쉽게 풀리지 않던 일이 풀리게 됩니다.
  • 부모님이 돌아가신 꿈을 꾸며 꿈에서 대성통곡을 하였다면 마음으로는 안정과 여유를 물질적으로는 큰 부를 이루게 됩니다.
  • 고통 없이 안락사당하는 꿈을 꾸었다면 어떤 기관에 제출한 서류나 작품 등이 빛을 보게 됩니다.
  • 죽은 사람의 물건 또는 서류, 유서 등이 자신에게 택배 또는 우편으로 배달된 꿈을 꾸었다면 뜻하지 않게 TV나 매스컴에 등장할 기회를 갖게 됩니다.
  • 동물이나 사람 등이 죽는 꿈을 꾸었다면 쉽게 도전하지 못하거나 하고 싶지 않았던 일이 쉽게 풀리게 됩니다.
  • 자신이 죽어 영혼이 된듯한 느낌이 드는 꿈을 꾸었다면 물질적인 부를 이루지 못하지만 마음의 안정과 여유를 갖게 됩니다.

 

② 예지몽

  • 부고를 전화나 다른 소식을 통해 받는 꿈을 꾸었다면 서류상으로 어떤 통지서 따위를 받게 됩니다.
  • 누군지는 확실하지 않지만 죽었다는 생각이 드는 꿈을 꾸었다면 자신과 연결돼 있는 어떠한 일이 이루어지게 됩니다.

 

2. 장례 치르는 꿈, 제사 지내는 꿈

 

① 흉몽

  • 결혼할 날이 얼마 남지 않았는 상대방의 집에 누군가가 돌아가시는 꿈을 꾸었다면 결혼식을 연기하거나 자신의 집에 큰 대사를 연기해야 할 일이 생기게 됩니다.

 

② 길몽

  • 가족이 돌아가셔서 초상을 치르는 꿈을 꾸었다면 직장 또는 사업장에서 자신과 관련된 일이 쉽게 이루어지게 됩니다.
  • 상여 앞에 수없이 많은 만장이 있는 꿈을 꾸었다면 매번 실패를 맛보아 좌절을 하게 되지만 정부기관이나 다른 기관의 도움을 받아 큰 성공을 이루게 됩니다.
  • 나의 조상에게 제사를 지내는 꿈을 꾸었다면 나보다 지위가 높은 사람에게 부탁할 일이 생기게 됩니다.
  • 초상집이나 장례식장에 방문하여 조의금을 내는 꿈을 꾸었다면 자신이 하고 있는 사업과 관련하여 청탁을 할 일이 생기게 됩니다.
  • 장례식장의 조문객이 생각보다 많다는 생각을 하는 꿈을 꾸었다면 조문객이 많을수록 꿈속의 돌아가신 분을 높이 평가하는 사람이 많은 것을 뜻합니다.
  • 상여가 나가는데 많은 만장만국기처럼 펄럭이고 조문객이 엄청 많은 꿈인데 태몽이라면 많은 사람들의 존경심을 받을만한 인물이 태어납니다.
  • 남의 집에 초상이 난 꿈을 꾸었다면 그 꿈속의 집에 좋은 일이 생겨 많은 사람들이 축하를 하기 위해 모이게 됩니다.
  • 한나라의 대통령 등 높은 사람이 돌아가셔 국장 행렬을 하는 것을 지켜보는 꿈이라면 내 인생을 바꿔놓을 명예로운 일과 맞닥 드리게 됩니다.
  • 집에 초상이 나서 울음소리가 천지를 진동할 정도인데 상여를 들여온 꿈은 해외까지 소문이 날 정도의 사업이 번창하게 됩니다.

 

③ 예지몽

  • 조상님의 묘에 가서 성묘를 한 꿈을 꾸었다면 나에게 도움을 줄려는 사람이나 친하게 지내는 사람에게 부탁할 일이 생기게 됩니다.
  • 제사를 지내다가 내가 퇴주를 한 꿈을 꾸었다면 부탁한 일이 좋게 해결되거나 또는 좋지 않게 끝나는 등 결론이 맺어지게 됩니다.
  • 누군가의 제사상에 직접 술을 따라 올리는 꿈이라면 내 힘으로는 도저히 해결할 수 없는 일을 정부나 다른 기관의 힘을 빌어 해결하게 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