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꿈

시체 나오는 꿈, 시체보는 꿈, 물에 빠진 시체를 보는 꿈해몽



시체-관련-꿈해몽-섬네일
시체-나오는-꿈-시체보는-꿈-물에-빠진-시체를-보는-꿈해몽

꿈을 꾸었는데 꿈에서 시체가 나왔다면 좋은 꿈일까요? 안 좋은 꿈일까요? 꿈의 내용에 따라 그 해석을 달리합니다. 꿈에서 시체가 나왔다면 잠에서 깨어난 후 좋은 느낌의 하루를 보낼 수 없을 텐데 꼭 그렇지 않은 시체를 보는 꿈해몽.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시체 관련 꿈 중 "길몽"에 해당되는 꿈

 

  1. 주변에서 시체 썩은 냄새가 진동하는 꿈을 꾸었다면 많은 사람들의 부러움을 살만큼 재물을 얻게 됩니다.
  2. 시체가 썩어 시냇물로 흘러가는 꿈을 꾸었다면 사업이나 직장에서 큰 성공을 거두고 많은 사람들에게 귀감이 될만한 말을 하게 됩니다.
  3. 시체의 물건을 꺼내 자신이 갖게 되는 꿈을 꾸었다면 어떠한 일을 하여도 그만큼의 보상을 받게 되고 나아가 성공을 하게 됩니다.
  4. 시체가 말을 하는 데 그 말을 정확하게 알아 들었다면 어떠한 대회에 입상을 하게 됩니다.
  5. 가족이 돌아가셔서 큰 슬픔에 잠겨 펑펑 눈물을 흘린 꿈을 꾸었다면 나의 작품 또는 사업을 하는 데 있어 일이 잘 풀려 흐뭇해할 일이 생기게 됩니다.
  6. 시체가 썩어 구더기 또는 벌레가 우글거리는 꿈을 꾸었다면 직장이나 사업 등의 큰 성과를 얻게 됩니다.
  7. 모시는 윗사람이 죽어 최대한의 예를 갖추는 꿈을 꾸었다면 알지 못했던 유산을 상속받거나 회사에서 승진을 하게 됩니다.
  8. 집 마당에 시체가 담긴 관이 포장도 되지 않은 채 있는 꿈을 꾸었다면 사업을 하다 일이 잘 풀려 큰돈을 만지게 됩니다.
  9. 화장터에서 시체를 화장하는 데 유난히 불길이 거세다는 생각이 들었던 꿈을 꾸었다면 하던 사업이 성공을 거두게 됩니다.
  10. 관속에 시체가 들어있는데 뚜껑이 열려있는 것을 본 꿈을 꾸었다면 어떠한 일을 하는데 있어 좋은 성과를 거두게 됩니다.
  11. 시체의 피가 목욕탕 욕조에 가득 고인 꿈을 꾸었다면 자신이 발표한 일 또는 작품 등이 사람들에게 큰 감명을 주게 되거나 획기적인 일을 하여 많은 사람들에게 축하를 받게 됩니다.

 

 

2. 시체 관련 꿈 중 "흉몽"에 해당되는 꿈

 

  1. 사람이 죽어 차갑게 식은 시체를 밖에 내다 버리는 꿈을 꾸었다면 힘들게 얻은 부와 명예를 잃게 됩니다.
  2. 관을 들었는데 그 안에 시체가 없었던 꿈을 꾸었다면 부부에게는 이혼의 위기가 사업자에게는 사기를 당할 위기에 처하게 됩니다.
  3. 장의사나 다른 사람이 시체를 운반하는 꿈을 꾸었다면 내가 해야 할 일을 다른 사람이 가로채가거나 일은 내가 다했는데 공로는 다른 사람이 받는 등의 일을 겪게 됩니다.
  4. 한 사람이 살아있기도 하고 죽어있기도 한 이상한 꿈을 꾸었다면 여러 가지 이유로 동업자와 헤어졌으나 다시 나타나 심적인 부담을 받게 됩니다.
  5. 시체가 물에 불어서 매우 커졌는데 그 시체가 나를 따라오는 꿈을 꾸었다면 하던 사업이 망해 큰 빚을 지게 되고 채권자들로부터 몸을 숨기게 될 수 있습니다.
  6. 가족이 돌아가셨는데도 심적인 동요가 전혀 없는 꿈을 꾸었다면 놀라운 일이 일어났음에도 태연스럽게 행동하여 많은 사람들에게 질타를 받게 됩니다.
  7. 죽었던 사람이 다시 살아나는 꿈을 꾸었다면 성공이 눈앞에 있던 일이 좌초되거나 하던 사업이 잘 풀리지 않아 처음 시작했던 시점으로 다시 돌아오게 됩니다.
  8. 시체를 묘가 아닌 곳에 매장을 하는 꿈을 꾸었다면 어떠한 기관에 신변보호 요청을 할 일이 생기거나 은행에 저금을 할 일이 생기게 됩니다.
  9. 시체를 보고 도망친 꿈을 꾸었다면 큰 부를 얻을 기회가 생길 수 있었는데 그 기회를 놓치게 됩니다.

 

 

3. 시체 관련 꿈 중 "예지몽"에 해당되는 꿈

  1. 시체를 묘에 묻는 꿈을 꾸었다면 어려운 단체에 기부할 일이 생기게 됩니다.
  2. 많은 사람들이 지나가는 길에 시체가 놓여있는 꿈을 꾸었다면 남이 한일을 내가 한 일인 양 많은 사람들에게 떠벌리고 다니게 됩니다.
  3. 시체에게 펑펑 울며 절을 한 꿈을 꾸었다면 유산을 상속받게 됩니다.
  4. 관속에 있는 시체가 뼈밖에 남지 않은 꿈을 꾸었다면 자신과 관련된 작품 또는 자기 자신이 여러 사람이 보는 방송 등에 출연하게 됩니다.

 

 

돌아 가셨다는 소식을 듣는 꿈, 부고소식 꿈해몽 - 무료 꿈해몽 풀이

내 가족이 돌아가셨다는 소식을 듣는 꿈 또는 장례 치르는 꿈등 사망과 관련된 꿈은 꿈에서 깨어나도 석연치 않은 느낌이 드는 꿈으로 생각할 수 있으나 꿈해몽 풀이에서는 달리 해석이 되는 경

parkseosan.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