활기차게 시작했던 2020년 새해가 어느덧 다 지나고 신축년 새해가 코앞으로 다가왔습니다.
2020년은 코로나때문에 매우 힘들었던 한해였는데 2021년은 좋은일만 가득한 한해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신축년은 흰색 소를 의미하는 해로서 신성한 기운을 가지고 있는 소를 의미한다고 합니다.
새해가 다가옴으로서 친하게 지내는 지인분들은 물론 회사 선후배에게 새해인사 또는 덕담을 주고 받아야 하는데 어떤 말을 해야할지 고민이실 분들을 위해 준비했습니다.
신축년 새해인사 모음 시작해 보겠습니다~!
조금은 어려운 분들에게는 그에 맞는 2021년 신축년 관련 새해인사가 좋을것 같아요.
▶ 2021년 신축년, 기쁨이 충만하고 하시는일마다 좋은일이 있는 한해가 되길 바라겠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2021년 흰소의 해 신축년에는, 하시는 모든 일에 복이 넘쳐서 풍요로운 한해가 되기를 기원하겠습니다. 새해복 많이 받으세요.
▶ 2021년 신축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신축년이 상징하는 풍요와 여유로움이 넘치는한해가 되길 바랍니다. 새해복 많이받으세요
▶ 다사다난했던 2020년이 저물었습니다. 행복했던 기억들만 가슴에 남기고 행복한 2021년을 시작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새해복 많이 받으세요~
▶ 2020년 보내주신 관심과 은혜에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희망찬 2021년을 맞이하여 늘 평안과 만복이 깃드시기를 바라겠습니다.
▶ 2020년 한해동안 열심히 달려오시느라 고생많으셨습니다. 2021 신축년에는 더욱 더 풍성한 열매를 맺는 한해가 되시길 바라겠습니다.
▶ 2021년 신축년에는 계획했던 일들 모두 이루는 한해, 웃음꽃 넘치는 한해, 가정에 행복과 건강이 가득한 해가 되시길 기원합니다.
어떠신가요? 너무 딱딱하지도 않고 신축년에 맞는 새해 인사가 아닐까 싶은데요.
가볍게 친구나 직장 동료에게 건네기 좋은 새해 인사말 모음
▶ 함께 지내온 시간만큼 앞으로도 함께 지내고 싶습니다. 사랑합니다. 행복한 한해되세요.
▶ 2021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새해에도 건강하고 행복하시길 기원하며 새해복 많이 받으세요.
▶ 당신이 꿈꾸는 희망찬 길에, 희망 한줌을 보태고 싶습니다. 행복한 2021년을 기원합니다. 새해복 많이 받으세요.
짧은 문장의 2021 신축년 새해 인사말 모음
긴문장의 인사말이 아닌 짧은 인사말로 업무상의 보내는 메일이나 연하장등에 본문 첫번째 또는 마지막 문장으로 짧은 문장이 좋겠죠?
▶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올 한해도 건강하시길 바라겠습니다.
▶ 새해에도 웃음 가득한 한 해 되세요
▶ 새해에도 늘 행복하고 건강하세요.
▶ 새해에도 좋은 일만 가득하기를 기원합니다.
▶ 새해에는 행운과 평안이 가득하길 바라겠습니다.
▶ 신축년 한해 빛나길 기원합니다.
▶ 경자년 한해 베풀어 주신 은혜에 감사드리며 다가오는 신축년 새해복 많이 받으세요.
회사에서 쓸만한 긴 문장의 2021년 신축년 새해 인사말
▶ 다사다난했던 2020년을 마무리하며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
좋은 사람들과 함께 할 수 있어서 더없이 고맙고 좋은 한해였습니다.
혹시 힘든 기억이 있다면 신축년을 맞아 모두 털어버리시고 2021년 새해에는 희망차고 따뜻한 한해가 되길 기원합니다.
▶ 여러분과(당신과) 함께한 2020년 참 따뜻하고 행복했습니다.
한 해동안 보내주신 관심과 사랑에 감사드리며 2021년 신축년에도 변함없는 인연을 이어나가길 소망합니다.
희망과 행복으로 가득한 새해를 맞이하길 마음을 담아 기원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2020년 한해동안 보내주신 응원과 관심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신축년 한해는 뜻하시는 모든 일 이루시고 항상 건강하시길 기원합니다.
가정에 평안과 행복이 가득한 새해를 맞이하시길 바라겠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2020년 코로나로 힘들었던 한해도 이제 막바지에 다다랐습니다.
지난 한해 돌아보면 많은 아쉬움이 남지만 좋은 분들과 함께하여 행복했던 기억이 더욱 많이 남는 한해였습니다.
2021년 신축년에는 늘 건강하고 행복한 한해가 되시길 기원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사랑하는 홍길동님, 새해 복 많이 받으시길 바라겠습니다.
2020년 코로나로 인해 어려움도 있었지만 홍길동님이 있었기에 행복한 기억이 더욱 많이 남는 한해로 기억될것 같습니다.
2021년 신축년에는 홍길동님이 더 많이 행복할 수 있는 한해가 되길 소망합니다.
올 한해도 잘 부탁드리겠습니다. 사랑합니다.
이상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