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2022년 추석 인사말 모음 이미지 다운로드

요삼아 2022. 2. 19. 14:06

2022년-추석-인사말-모음-이미지-다운로드
2022년-추석-인사말-모음-이미지-다운로드

2022년 추석 인사말 준비했습니다. 민족 최대의 명절 추석에 그동안 연락하지 못했던 친구, 지인, 가족들에게 짧게나마 정다운 인사말을 전해보는 것은 어떨까요? 직장상사와 동료에게 덕담을 건네고 싶지만 마땅한 인사말이 생각나지 않았다면 이 글을 참고하여 인사말을 드려보세요.

 

 


회사 추석 인사말

 

 

  1. 민족 최대의 명절 추석, 귀사의 진심 어린 감사 인사를 드립니다. 임인년 쉽지 않았던 위기 속에 귀사에 도움을 받아 큰 무리 없이 경영을 지속할 수 있었습니다. 풍성한 한가위 보내시길 기원합니다.
  2. 직원 여러분의 큰 도움을 받아 위기속에 기회를 맞아 여기까지 잘 이끌어 온 것 같습니다. 다가온 추석 가족과 함께 즐거운 한가위 보내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3. 2022년 큰 행복이 바로 직원 여러분과 함께한 시간이라고 생각합니다. 직원여러분의 가정에 큰 행복이 찾아오길 기원하며 뜻깊고 보람한 한가위를 보내시길 바랍니다. 힘들었던 일은 잠시나마 잊고 환하게 하늘을 밝혀주는 보름달처럼 행복이 어려운 가정을 밝혀주길 기원합니다.
  4. 항상 변함없는 관심과 사랑에 진심어린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늘 좋은 모습으로 성원에 보답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즐거운 한가위 보내세요.

 

 


 

직장 동료, 친구 추석 인사말

 

 

  1. 어김없이 찾아온 추석입니다. 그간 바래왔던 소망 이루셨나요? 행복은 멀리 있지 않습니다. 항상 바쁘시겠지만 우리 주변에 행복이 있다고 합니다. 추석 연휴 잘 보내시고 행복하세요.
  2. 보름달처럼 풍성한 한가위 보내시고 계신가요? 멀리서 무사안녕을 바래봅니다. 온 하늘을 비춰주는 보름달처럼 행복한 추석 보내세요.
  3. 맑고 화장한 가을에 맞이하는 추석입니다. 소중한 가족과 함께 밝은 보름달처럼 풍성하고 즐거운 추석 연휴 보내세요.
  4. 2022년에도 보름달은 차올랐습니다. 행복이 당신의 가슴에 차올랐으면 좋겠습니다. 즐거운 한가위 보내세요.
  5. 높고 청명한 가을에 맞이하는 추석입니다. 그동안 옆에서 지켜봐주신 은혜 감사 인사드립니다. 추석 연휴 가족과 함께 행복하게 보내세요.
  6. 가족들과 함께 웃음꽃 가득한 추석이 되길 바라겠습니다.
  7. 행복하고 풍성한 추석, 즐거운 시간 보내시길 바라겠습니다.
  8. 밝은 달빛 아래 단풍이 붉게 물들었습니다. 정겨움이 가득한 추석, 선선한 바람과 함께 행복이 다가오길 기원합니다. 즐거운 명절 보내세요.
  9. 가을 하늘, 넉넉하고 풍요로움이 가득한 한가위 되길 기원합니다.
  10. 2022년에 어김없이 다가온 추석, 남은 한해 당신과 함께했던 즐거운 시간을 기억하며 보람차게 보내도록 하겠습니다. 소중한 분들과 함께 즐거운 추석 보내시길 바라겠습니다.

 

추석인사말-이미지-모음.zip
10.39MB

 

 

 

 

 

2021년 추석 인사말 회사 추석 인사말 추석 덕담 이미지 모음

2021년 추석이 다가왔습니다. 그동안 연락하지 못했던 분들에게 추석이라는 핑계 삼아 인사하기 좋은 날입니다. 오랜만에 보는 친척과 친구 그리고 직장상사와 동료에게 덕담을 건네고 싶지만

parkseosan.tistory.com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