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2022년 대운 징조 미리 알고 준비하는 대운 들어올때 징조

요삼아 2021. 10. 10. 14:55


사람이 삶을 살아가면서 무수히 많은 일을 경험하고 헤쳐나갑니다. 나의 능력으로 헤쳐나가는 일이 대부분이긴 하지만 노력하지 않아도 들어오는 일을 [운이 좋다]라고 표현하기도 합니다.
많은 무속인들이 말하는 것 중 대운 들어올 때 징조가 있다고들 합니다.
앞으로 나에게 들어올 대운 징조 미리 체크해보는 게 어떨까요?

 

 

2022년 무료 신년 운세 사이트 모음

새해가 다가오면 1년 동안의 신년 운세를 궁금해합니다. 무료 신년 운세 사이트 모음을 준비해 봤습니다. 총 다섯 군데로 농협, 신한생명, 삼성생명, 천리안, 무료 역술방 이렇게 다섯 군데입니

parkseosan.tistory.com

 

소녀의 웃음

 


1. 대운이란

인간이 이 세상에 태어나 생을 누리고 사망하기까지 하늘에서의 큰 적기로 돌아오는 운명입니다. 사주에서 후천운은 대운과 세운으로 구분을 하고 있습니다.
대운은 10년마다 자연의 섭리로 돌아오는 하늘의 기운으로 그 연대 연대의 사주의 연장으로 볼 수 있을 정도로 개인의 후천운세에 미치는 영향이 큰 것으로 풀이할 수 있습니다.(*세운 : 1년에 한 번씩 돌아오는 운)
현재부터 맞게 될 대운이 사주에 대하여 좋게 풀이가 될 경우 향록운 이라고 하며 현재부터 맞게 될 대운이 사주에 대하여 흉할 때에는 배록운 이라고 합니다.(*출처 : 네이버 지식백과)
즉, 쉽게 말해 사주로 사람에게 10년에 한 번씩 돌아오는 운이라고 할 수 있으며 좋은 운과 나쁜 운이 있지만 보통은 좋은 운을 대운이라고 칭합니다.

2. 대운이 바뀌기 전 나타나는 교운기


위에서 설명했듯이 대운이 오기 1~2년 전부터 사람에게는 다양한 변화가 생기게 됩니다.
이것을 교운기라고 하는데 이는 사람마다 약간씩 다르지만 공통된 현상이 나타나기도 하죠. 대운 오기 전 이 현상에 대해서 사람들은 대운이 바뀔 때 현상, 행운이 오는 징조, 대운 들어오는 징조, 대운 들어올 때 징조 등으로 말하기도 하고 궁금해하기도 합니다.
교운기에 나타는 공통적 현상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3. 대운 징조 21가지

  1. 주변 사람들이 정리가 됩니다. 즉, 인간관계가 정리가 되고 새로운 사람을 만나기도 하고 기존에 알고 지내던 사람들과 이별 또는 절교를 하는 경우가 생기죠.
  2. 인생이 바뀔만한 환경에 대한 변화가 일어납니다. 다른 나라로 이민을 가거나 이사, 이직, 퇴직, 결혼 등의 변화가 생기게 됩니다.
  3. 가치관의 변화가 생깁니다. 지금까지 가지고 있던 가치관이 어떤 일로 인해 변화가 생기게 됩니다.
  4. 건강상태의 변화가 생깁니다.
  5. 악재가 겹치게 됩니다. 죽을 만큼 힘든 일이 생기기도 합니다. 이를 잘 극복해 내야겠죠.
  6. 감정의 변화가 심하게 일어날 수 있습니다. 좋은 감정, 슬픈 감정 등 다양한 감정들이 일어날 수 있습니다.
  7. 무기력한 상태가 지속될 수 있습니다. 아무것도 하기 싫어지고 잠을 많이 자는 등 생활에 활력이 떨어질 수 있습니다.
  8. 사업이나 하고 싶었던 일을 실행할 각오가 생기기도 하지만 그만큼 다양한 잡생각들이 나를 괴롭힐 수 있습니다.
  9. 평소에 관심이 전혀 없던 일에 관심이 생기게 될 수 있고 그 일에 만큼은 열정적으로 임하기도 합니다.
  10. 직장인이라면 생각지도 못했던 분야로 이직을 할 수 있습니다.
  11. 다른 사람들이 느낄 정도의 나의 성격, 말투, 행동의 변화가 일어납니다.
  12. 여성이라면 머리스타일을 바꾸기도 하고 옷의 취향이 변한다거나 이성에 대한 이상형이 변하기도 합니다.
  13. 큰 문제없이 잘 쓰던 가전, 가구 등이 고장 나거나 다른 일로 인해 교체 및 수리를 할 일이 생기게 됩니다.
  14. 물건, 옷, 각종 기자재 등을 바꾸거나 버리는 등 주변의 환경의 변화를 주게 됩니다.
  15. 대인관계의 변화로 새로운 사람들이 생기게 됩니다.
  16. 항상 가까이에 지내던 사람들(가족 등)이 알아차릴 수도 있는 관상이나 눈빛, 피부 상태의 변화가 일어납니다.
  17. 핸드폰을 바꾸거나 잘 쓰고 있는 번호를 바꾸는 일이 생기게 됩니다.
  18. 급격하게 살이 빠지거나 찌는 등의 신체변화를 겪게 됩니다.
  19. 갑자기 불면증이 생겨 밤에 쉽게 잠을 이루지 못하게 됩니다.
  20. 교통사고가 날 수 있으나 큰 사고가 아닌 작은 사고가 일어날 수 있습니다.
  21. 평소에 꿈을 꾸지 않던 사람이라면 다양한 꿈을 자주 꾸게 됩니다.

 

4. 나에게 도움이 되는 대운 징조 용신운 현상


대운에서 나에게 도움이 되는 대운을 용신운이라고 합니다. 용신운이 나에게 다가올 때에는 부정적인 변화보다는 긍정적인 변화에 초점을 둬야 하죠.
용신운 징조 현상 15가지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얼굴에 변화가 생깁니다. 안색이 좋아지고 얼굴에서 광이 나는 등의 변화가 생기게 됩니다.
  2. 여유로움이 생기게 됩니다. 마음이 평온해져 생기는 여유와 사람들의 행동이나 언사에 관대함이 생기게 됩니다.
  3. 생각이나 관점 등이 긍정적인 긍정적으로 변하게 됩니다.
  4. 건강상태가 좋아집니다. 평소에 가지고 있던 병이 호전되는 등의 변화가 생기게 됩니다.
  5. 좋은 꿈을 자주 꾸게 됩니다.
  6. 새로운 사람이 생기게 되고 이는 나에게 도움이 되는 귀인일 경우가 많습니다.
  7. 나를 괴롭히던 사람과의 이별을 하게 됩니다. 보통은 이혼, 이별, 퇴사 등이 그 변화입니다.
  8. 피로에 절여 있던 몸이 가벼워지고 활력이 돌게 됩니다.
  9. 남이 봤을 때 사소한 일이지만 나에게는 큰 깨달음을 얻게 되는 일이 생깁니다.
  10. 어떤 일을 하던 자신감이 넘치게 됩니다.
  11. 표정이 밝아져 주변 사람들에게 얼굴 좋아졌다는 말을 듣게 됩니다.
  12. 큰 걱정이 아닌 작은 걱정들이 사라지게 됩니다.
  13. 돈을 벌게 되며 금전적인 여유가 생기게 됩니다.
  14. 결혼을 하거나 출산을 하거나 손녀가 태어나는 등의 가족 구성원 및 환경의 변화가 생기게 됩니다.
  15. 미래지향적인 생각을 하게 되며 과거에 있던 일에 대한 후회를 하기보다는 미래에 대한 긍정적인 생각을 하게 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