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꿈

태풍이 부는 바람 관련 무료 꿈해몽 풀이

요삼아 2021. 5. 2. 14:21

태풍, 바람, 순풍 관련 무료 꿈해몽 풀이

우리는 흔히 잠자기 전 무언가를 깊게 생각하면 그와 관련된 꿈이 나타난다는 말을 자주 들었을 것이고 실제로 체험하기도 하죠. 꿈은 고대에서 신이나 정령 등 인간보다 높은 존재의 계시로 받아들여졌으며 근대에서는 무의식의 표출로 연구되기도 하였습니다.

꿈의 의미를 해석하는 것을 [해몽]이라고 하며, 대개 좋은 꿈으로는 용꿈, 돼지꿈, 똥꿈 등이 있다고 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말하길 꿈은 현실에서 반대로 일어난다고 하는데 꿈속에서 꾸는 꿈의 내용이 반대로 일어나는 것이 바로 정확한 해몽이라고도 합니다.

 

무료-꿈해몽-풀이
무료 꿈해몽 풀이

 

바람 관련 꿈해몽은 사람의 신변 관련, 많은 사람들이 내리는 평판 등으로 해석이 될 수 있습니다. 순풍이 부는 꿈을 꾸었다면 내가 원하는 대로 흘러가는것을 의미하기도 하고 역풍이나 태풍등은 반대로 해석이 될 수 있죠.

오늘은 바람관련 꿈해몽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바람이 부는 무료 꿈해몽 풀이

순풍이 불어서 돛단배가 순항을 한 꿈을 꾸었다면 정부나 다른 힘 있는 집단의 도움을 받아 하고 있는 사업이나 일등이 날로 번창하는 것을 의미한다.

태풍이나 돌풍이 불어서 많은 나무가 꺾어진 꿈을 꾸었다면 친분이 두터운 지인이나 훌륭한 인재 등의 재산이 외부의 압력을 받아 사망하거나 잃게 될 수 있다.

태풍이 불어 바닷물이 뒤집히거나 육지의 온갖 식물이 꺾어지는 등 아수라장이 된 꿈을 꾸었다면 자신의 능력이나 재산 등을 자랑하다가 좋지 않은 일을 당하거나 몰락할 가능성이 생길 수 있다.

불상이 있는 곳 또는 교회나 성당 등 매서운 바람이 몰아치는 꿈을 꾸었다면 사회적으로 유명한 종교인과 관계를 맺게 될 수 있다.

바람을 일으키는 선풍기나 에어컨 등의 기구를 사용한 꿈을 꾸었다면 모든 면에서 도움을 받을 수 있는 협조기관과 유대관계를 맺게 될 수 있다.

 

 

태풍이 부는 가운데에서도 어떠한 작업을 진행하는 꿈을 꾸었다면 정부나 다른 기관의 간섭에 의해 진행 중인 일이 중단되어 상실감이나 좌절감을 느낄 수 있다.

바람이 거세게 불어 흙이나 돌멩이 등이 사방으로 날아다닌 꿈을 꾸었다면 신앙적인 기적이 일어나는 것을 목격하게 될 수 있다.

불이 난 곳에 세찬 바람이 불어 불길이 커지는 꿈을 꾸었다면 여러 방면으로부터 도움을 받아 사업 등이 불길처럼 번창할 수 있다.

비바람이 무섭다고 생각이 들 정도로 심하게 몰아친 꿈을 꾸었다면 사회에 커다란 혼란이 일어나거나 개인적으로는 질병에 걸리기 쉽고 까닭도 없이 불안함을 느낄 수 있다.

옷이나 핸드폰 등 소지품이 바람에 날린 꿈을 꾸었다면 외부의 간섭으로 인해 손해를 입게 되며 해결할 수 없는 일을 다른 사람에게 부탁하는 일이 생길 수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