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꿈

음식 관련 꿈 길몽 흉몽 태몽까지 - 무료꿈해몽풀이

요삼아 2021. 11. 10. 16:57

섬네일' data-filename=

 

꿈을 꿀 때 이것이 길몽인지 흉몽인지 아니면 태몽인지 내 앞을 보고 싶은 것이 본디 사람의 심리입니다. 음식 관련 꿈은 능력이나 사업, 금전적인 꿈과 연계되어 풀이가 되는데요. 어떤 꿈을 꾸었고 그 꿈으로 인해 내 인생이 어떻게 바뀔지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2022년 무료 신년 운세 사이트 모음

새해가 다가오면 1년 동안의 신년 운세를 궁금해합니다. 무료 신년 운세 사이트 모음을 준비해 봤습니다. 총 다섯 군데로 농협, 신한생명, 삼성생명, 천리안, 무료 역술방 이렇게 다섯 군데입니

parkseosan.tistory.com

 

목차
  1. 길몽
  2. 흉몽
  3. 태몽

1. 음식 관련 꿈 "길몽" 편

 

 

  1. 음식을 만드는데 설탕을 사용하여 음식을 만든 꿈을 꾸었다면 이는 작품을 만들거나 일을 해도 기분 좋게 임하며 그 일의 결과에 사람들이 감탄과 찬사를 보낼 수 있습니다.
  2. 우유갑이 공중에 둥둥 떠다니는 꿈을 꾸었다면 자신의 실력을 많은 사람들에게 뽐낼 기회가 생길 수 있습니다.
  3. 다시다, 미원, 치킨스톡, 굴소스 등 화학조미료를 이용해 요리를 하는 꿈을 꾸었다면 어떤 일을 하든 기분 좋게 일처리를 할 수 있게 되며 사람들로 하여금 인정을 받게 됩니다.
  4. 큰 그릇에 과자가 수북이 쌓여 있는 꿈을 꾸었다면 어떤 사람이 봐도 고급지거나 훌륭한 일을 하게 되거나 혼담이 오가는 등 좋은 일이 생길 수 있습니다.
  5. 반찬거리가 주방에 가득 쌓여 있는 꿈을 꾸었다면 계획했던 사업이 돈이 없어 해결이 되지 않아 속 썩다가 이것이 해결되게 됩니다.
  6. 파 또는 마늘이 엄청 쌓여 있는 꿈을 꾸었다면 사업을 시작하기 전 사업자금이 충분히 마련되어 일이 수월하게 흘러가게 됩니다.
  7. 연인과 함께 아이스크림을 맛있게 먹는 꿈을 꾸었다면 잘 풀리지 않던 혼담이 급격히 성사가 되고 좋지 않았던 감정이 풀리게 됩니다.
  8. 고추장 또는 고춧가루를 이용해서 만든 음식을 먹는 꿈을 꾸었다면 직업을 찾거나 이직을 생각하고 있다면 활동적인 직업을 갖게 됩니다.

 

 

상한 음식, 맛있는 음식 먹는 꿈 - 무료꿈해몽풀이

꿈은 사람뿐만 아니라 동물들도 꾸기도 하죠. 무의식 또는 자의식으로 꿈을 꾸게 되는데 간혹 미래를 예견하는 꿈을 꾸는 경우가 생기곤 합니다. 이는 동양뿐만 아니라 서양에서도 같은 의미로

parkseosan.tistory.com


2. 음식 관련 꿈 "흉몽" 편

 

 

  1. 온 집안에 식초 냄새가 가득한 꿈을 꾸었다면 예상치 못한 나에 대한 소문이 떠돌게 되며 이로 인해 다양한 생각을 하게 됩니다.
  2. 염전처럼 소금이 가득히 쌓여 있는 꿈을 꾸었다면 예상했던 것보다 사업이 커지게 되나 일이 잘 풀리지 않아서 많은 부채를 떠안게 될 수 있습니다.
  3. 정육점에 가서 생고기를 사 온 꿈을 꾸었다면 많은 액수의 금전거래를 예상했으나 일이 잘 풀리지 않아 적은 금액의 금전거래만 이루어지게 됩니다.
  4. 짠 음식, 소금을 이용해서 요리를 하는 꿈 등 소금과 관련된 꿈을 꾸었다면 생각지도 못했던 걱정거리가 생기게 됩니다.
  5. 음식을 먹는데 혀가 얼얼할 정도로 신 음식을 먹은 꿈을 꾸었다면 자신감을 갖고 했던 일처리가 잘못되게 됩니다.
  6. 된장이나 고추장을 항아리에 담가놨는데 이곳에 구더기가 생긴 꿈을 꾸었다면 사업자금으로 마련했던 돈으로 예상 밖의 일에 투자하게 된다.

3. 음식 관련 "태몽" 편

  1. 파나 마늘 등을 샀는데 그것이 태몽인 꿈은 / 태어난 아이가 성장하면 성직자나 교육자 등 정신적인 지도자가 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