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꿈

아기 꿈 무료 꿈해몽 풀이

요삼아 2021. 7. 6. 00:50

무료 꿈해몽 풀이

우리가 꿈을 꾸는 경우는 잠을 자면서 경험하는 영상, 소리, 생각, 감정 등의 느낌을 말하는 것입니다.
꿈에서 일어나는 일들은 종종 현실에서 일어나기 어려운 것들이 대부분이며 꿈을 꾸는 자가 제어하기 어려운 것이 태반입니다. 꿈이라는 것을 보통 인지하지 못하기도 하죠.
하지만 때로는 잠을 자면서 꾸는 꿈을 의식적으로 꿈이라고 생각하기도 하지 꿈이 진행되는 상황을 내 마음대로 바꿀 수도 있다고 합니다. 이것은 자각몽 또는 루시드 드림이라고 합니다.
꿈에서 나왔던 장면이 현실에서 반복되는 경우가 있기도 한데 이것은 예지몽이라고 하죠.
동양뿐만 아니라 서양에서도 꿈에 대한 해석이 다양해지며 꿈해몽에 대한 궁금증을 풀어내기 위해 많은 사람들이 꿈해몽에 대한 이야기를 찾아보곤 합니다.
오늘은 꿈에서 아기 꿈을 꾸었을 때 어떻게 풀이가 되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무료-꿈해몽-풀이
무료 꿈해몽 풀이

 

  • 갓난아이를 안고 있는 꿈을 꾸었다면 정신적인 일로 한 때 고민한다.
  • 아이를 낳았는데 낳자마자 걸어 다닌 것을 본 꿈을 꾸었다면 어떤 작품이 출판되어 널리 보급된다.
  • 갓난아이와 성교한 꿈을 꾸었다면 유치한 사람과 협의하거나 동업할 일이 있고 완전하지 못한 일을 맡아한다. 의심이 된다면 그 사람을 멀리하는 것이 좋다. 갓난아이를 죽인 꿈을 꾸었다면 하고 있는 일이 성사되고 근심 걱정이 말끔히 해소되는 좋은 꿈이다.

 

아기-손
아기 꿈 해몽

 

  • 수염이 길고 백발이 성성한 노인의 꿈을 꾸었다면 사회적으로 존경받으며 인격의 소유자나 학자를 만날 수 있다.
  • 갓난아이를 안았거나 업은 여자가 따라온 꿈을 꾸었다면 누군가가 하찮은 일로 시비를 걸어 말다툼을 하게 될 수 있다. 매사 조심하는 것이 좋다
  • 아이를 낳거나 낳는 것을 본 꿈을 꾸었다면 일거리, 재물, 작품 등을 얻게 되거나 일이 성사되는 좋은 꿈이다.
  • 갓난아이를 때리는 것을 본 꿈을 꾸었다면 하고 있는 일을 좀 더 변화가 생길 수 있다
  • 갓난아이가 똥오줌을 싸서 옷과 몸에 묻어 기분이 나빠진 꿈을 꾸었다면 남에게 안 좋은 소리를 듣거나 기분 나쁜 일이 생길 수 있다.
  • 임신을 한 여자를 본 꿈을 꾸었다면 어떠한 프로젝트 또는 일을 하고 나서 성과나 결과를 기다리게 된다.
  • 갓난아이의 알몸을 쓰다듬는 꿈을 꾸었다면 기분 나쁜 일을 당하거나 성적으로 자신을 위로할 일이 생기게 된다.
  • 살아 있는 어른이 어린아이로 보인 꿈을 꾸었다면 무슨 일을 하든 상대방과 나를 비교하며 판단하게 된다.
  • 신령적인 존재가 어린애를 데려와 나에게 건네주거나 아이가 갑자기 생기는 꿈을 꾸었다면 이것이 태몽이라면 장차 자라서 학문적으로 널리 알리게 되는 아이가 태어날 수 있다.
  • 어른인 자신이 꿈속에서 학생이 되어 어른과 관계하는 꿈을 꾸었다면 나보다 모든 면에서 뛰어난 사람과 만나게 된다.
  • 아기의 시체가 관에 담긴 것을 본 꿈을 꾸었다면 내가 하고 있는 일을 남들에게 인정받게 된다.
  • 아기의 똥을 손으로 주무른 꿈을 꾸었다면 마음이 편안해지고 여러 방면으로 재물이 생기게 된다.
  • 아기가 출산되거나 여럿 아이가 모여 있는 꿈을 꾸었다면 성욕을 억제하기 힘들거나 일거리가 많이 생겨 피곤할 수 있다.
  • 아기가 내 옆에서 사라져 버린 꿈을 꾸었다면 근심 걱정이 말끔히 해소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