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꿈

싫어하는 사람 무료 꿈해몽 풀이

요삼아 2021. 7. 5. 00:50

내가 아는 사람 또는 모르는 사람이 꿈에 나왔다면

우리가 꿈을 꾸는 경우는 잠을 자면서 경험하는 영상, 소리, 생각, 감정 등의 느낌을 말하는 것입니다.

꿈에서 일어나는 일들은 종종 현실에서 일어나기 어려운 것들이 대부분이며 꿈을 꾸는 자가 제어하기 어려운 것이 태반입니다. 꿈이라는 것을 보통 인지하지 못하기도 하죠.

하지만 때로는 잠을 자면서 꾸는 꿈을 의식적으로 꿈이라고 생각하기도 하지 꿈이 진행되는 상황을 내 마음대로 바꿀 수도 있다고 합니다. 이것은 자각몽 또는 루시드 드림이라고 합니다.

꿈에서 나왔던 장면이 현실에서 반복되는 경우가 있기도 한데 이것은 예지몽이라고 하죠.

동양뿐만 아니라 서양에서도 꿈에 대한 해석이 다양해지며 꿈해몽에 대한 궁금증을 풀어내기 위해 많은 사람들이 꿈해몽에 대한 이야기를 찾아보곤 합니다.

오늘은 꿈에서 사람이 나오는 꿈을 꾸었을 때 어떻게 풀이가 되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무료-꿈해몽-풀이
무료 꿈해몽 풀이

 

 

  • 일거리의 상징물로써 남녀의 꿈이라면 각자 남녀가 맡은 것을 구분해서 일을 한다.
  • 꿈속에 나타난 사람이 희미하게 보인 꿈을 꾸었다면 기억의 부실로 불분명한 사람, 일거리, 사건 등과 관계해서 불이익을 당할 일과 마주하게 될 수 있다
  • 사원들이 백발이 성성한 노인으로 변해 있는 꿈을 꾸었다면 사원들이 매우 고달픈 일에 몰두해 있다는 것을 알게 된다. 리더라면 이것을 해결하기 위해 노력을 해야 할 것이다.
  • 꿈에 나타난 상대방을 잘 기억하지 못하는 꿈을 꾸었다면 자기와의 친분관계, 얼굴의 표정, 장소와 사건 등을 고려해서 그가 현실의 누구라는 것을 알 수가 있다.
  • 어떤 남성을 여성으로 동일시하는 꿈을 꾸었다면 그의 성격이 여성적이고, 용모가 여자 같을 때, 자애로움이 있을 때, 이중인격을 보일 때 등을 나타낸다.
  • 사실적이거나 투시적인 꿈을 꾸었다면 꿈속에 나타난 그 사람을 미래의 현실에서 실제로 관여를 하게 될 수 있다.

 

싫어하는-사람-꿈해몽
싫어하는 사람 꿈해몽

 

  • 평소에 싫어하던 사람과 잘 지내는 꿈을 꾸었다면 본심에서는 그 사람과 친하게 지내고 싶은 마음이 있을 수 있다. 그 마음을 스스로 인정하지 못하고 있는데 원인은 나의 자존심 또는 다른 무언가가 방해를 하고 있을 가능성이 크다.
  • 싫어하는 사람과 대판 싸우는 꿈을 꾸었다면 그 사람을 필요 이상으로 의식을 하고 있을 수 있다. 평소에 그 사람과의 관계에서 마음이 얽혀 억압과 스트레스 불면을 품고 있고 그 불만을 꿈에서 해소를 하려는 경향이 클 수 있다.
  • 싫어하는 사람을 따라다니는 꿈을 꾸었다면 평소에 그 사람을 업적 또는 평가를 인정하고 있거나 친해지고 싶은 마음이 있을 수 있다. 또는 직장이나 학교에서 싫어하는 사람과 협력하여 프로젝트를 이어 나가야 할지도 모릅니다. 
  • 싫어하는 사람으로부터 도망치는 꿈을 꾸었다면 그 사람에게 심리적은 압박과 스트레스를 받아 정신적으로 피로함이 쌓여 있을 수 있다. 그 사람에 대한 생각을 잠시 미뤄두고 다른 분야에 집중을 하여 기분 전환이 필요할 수 있다. 
  • 싫어하는 사람에게 화를 내는 꿈을 꾸었다면 당신은 이미 현실에서 상대방을 화나게 하고 있을 수 있다. 반대로 당신은 상대방을 싫어하지만 그 사람은 개의치 않게 생각하고 있을 수 있다.
  • 싫어하는 사람을 때리는 꿈을 꾸었다면 그 사람에 대한 불만을 해소하고 싶은 욕구가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현실에서는 상대방에게 스트레스나 불만을 표출하지 못하여 내면적으로 스트레스가 많이 쌓여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 싫어하는 사람이 죽는 꿈을 꾸었다면 상대방의 숨소리조차 듣고 싶지 않다는 의미입니다. 싫어하는 상대방이 영원이 눈앞에서 사라지길 기원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 싫어하는 사람을 죽이는 꿈을 꾸었다면 그 사람에 대한 원망과 불만을 해소하고 싶은 욕구를 표현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