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꿈

상한 음식, 맛있는 음식 먹는 꿈 - 무료꿈해몽풀이

요삼아 2021. 10. 24. 13:07

Thumbnail
무료 꿈해몽 풀이

꿈은 사람뿐만 아니라 동물들도 꾸기도 하죠. 무의식 또는 자의식으로 꿈을 꾸게 되는데 간혹 미래를 예견하는 꿈을 꾸는 경우가 생기곤 합니다.

이는 동양뿐만 아니라 서양에서도 같은 의미로 풀이가 되기도 하죠. 조상님이 나오는 꿈을 꾸어 일이 잘 풀렸다거나 돼지꿈을 꾸었다가 복권에 당첨되었다는 일들이 간혹 뉴스에 나오기도 합니다.

 


음식 관련 꿈해몽

음식 관련 꿈해몽 역시 다양한 풀이로 해석이 되곤 합니다. 아래의 글은 그저 하루를 시작할 때의 참고사항으로만 생각을 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음식 꿈해몽 - 길몽

  1. 떡을 먹는 꿈은 재물이나 그와 관계된 일거리를 받게 됩니다.
  2. 떡을 많은 사람들에게 나누어 주었다면 기다리던 소식이나 책 등을 남에게 들려주거나 나누어 줄 일이 생길 수 있습니다.
  3. 큰 시루에 가득 담긴 떡을 한꺼번에 다 먹어버렸는데 그것이 태몽이라면 이 꿈은 태어나는 아이가 성장하면 모든 면에서 부족한 것이 없으며 세상에 이름을 떨치게 될 좋은 꿈입니다.
  4. 빵에 생크림, 잼 등을 맛있게 발라서 먹은 꿈은 남들이 쳐다보지도 않던 일을 맡아 훌륭하게 처리해놓아 남들에게 인정을 받게 됩니다.
  5. 임금님이 직접 나에게 따라준 술을 받아 마신 꿈을 꾸었다면 중요한 직책의 자리에 앉게 되거나 명예가 뒤따르는 일을 맡게 됩니다.
  6. 엄청 맛있어 보였던 음식이 갑자기 똥으로 변한 꿈을 꿨다면 전혀 노력을 하지 않았는데도 돈을 얻게 됩니다. 매우 좋은 길몽에 속합니다.
  7. 치킨이나 피자, 국 등 음식을 여러 사람과 나누어 먹은 꿈을 구었다면 여러 사람이 함께 도와 일처리를 하게 됩니다.
  8. 결혼식장 등 많은 사람들이 참석한 곳에서 음식을 먹는 꿈을 꾸었다면 많은 사람들이 참석하는 모임에 함께 참석할 일이 생기게 됩니다.
  9. 생호두나 아몬드, 땅콩 등을 입안 가득 넣어 깨물어 먹는 꿈은 어떤 일을 진행하는 큰 성과를 얻게 됩니다.
  10. 누군가로부터 음식을 대접받았다면 고용인이 되어 누군가를 모시게 되거나 어떤 일의 책임자로 발탁이 될 수 있습니다.
  11. 사탕, 달고나 등 어린아이들이 좋아하는 캔디를 먹은 꿈은 평소에 하고 싶었던 일을 드디어 하게 되거나 작은 소원을 이루게 됩니다.
  12. 높은 사람 또는 높은 사람의 비서에게 술접대를 한 꿈은 취업을 부탁하기 위해 높은 인사 또는 회사 간부에게 청탁할 일이 생길 수 있습니다.
  13. 흰 우유를 한 번에 꿀떡꿀떡 마셨다면 책임 질 일이 생기게 되고 주변 사람에게 상의를 하면 더욱 쉽게 일이 해결될 수 있습니다.
  14. 국수나 라면 등을 먹는 꿈은 트러블이 심한 단체가 결합을 하는 데 있어서 큰 기여를 하게 됩니다.
  15. 더운 여름 냉면을 맛있게 먹은 꿈이라면 그간 걱정해오던 일이 쉽게 풀릴 수 있습니다.
  16. 어떤 음식인지 모르지만 정말 잘 먹고 난 뒤의 태몽이라는 것을 알았다면 무슨 일을 맡겨도 시원스럽게 해결해 내는 능력을 가진 아이가 태어나게 됩니다.
  17. 다른 사람에게 먹음직스러운 음식을 대접한 꿈은 다른 사람에게 일을 부탁할 일이 생기고 그 사람으로 하여금 일이 수월하게 풀릴 수 있습니다.
  18. 누군가와 함께 밥 또는 음식을 먹은 꿈은 결혼이나 사업 계획 등을 논의하게 되고 논의된 일이 쉽게 풀리게 됩니다.
  19. 각국의 높은 사람들이 모여 만찬회를 열었는데 자신이 참석하여 함께 있는 꿈은 유명한 사람이나 단체 등에 초대되어 세미나 등을 함께 할 일이 생기게 됩니다.
  20. 음식을 씹지도 않고 먹은 꿈이라면 일거리가 쇄도하게 되며 많은 재물이 생겨 저축을 하게 됩니다.
  21. 실내가 아닌 야외에서 음식을 먹는 꿈이라면 외교적인 일을 하거나 외근을 해야 하는 부서로 발령을 받게 됩니다.
  22. 잘 차리면 진수성찬 꿈을 꾸었다면 회사나 다른 단체에서 내가 낸 아이디어가 좋은 평가를 받게 됩니다.
  23. 많은 사람이 모여 밥을 먹는데 내 밥그릇만 유난히 빛나거나 고급스럽다고 느꼈던 꿈은 회사에서 진급을 하게 되거나 남보다 좋은 평가를 받는 일이 생기게 됩니다.
  24. 결혼식장 등 잔치집에서 음식을 맛있게 먹은 꿈이라면 자신이 하던 일이 결과가 만족스러우며 상부나 단체에서 인정을 받게 됩니다.

 

 

음식 꿈해몽 - 흉몽

  1. 조리가 전혀 되지 않은 날음식을 맛있게 먹은 꿈을 꾸었다면 한 번도 해보지 않은 일을 처리해야 할 환경에 처하게 됩니다.
  2. 여행이나 길을 가다 너무 배가 고파서 식당을 찾는데 끝내 찾지 못해 쫄쫄 굶었던 꿈은 현재 다니고 있는 회사에서 잘리게 되어 남에게 취직을 부탁할 일이 생길 수 있습니다.
  3. 다른 사람에게 음식을 뺏길까 봐 몰래 숨어서 먹은 꿈은 어떤 일을 하는데 스스로 혼자서 해결해야 할 난관에 부딪치게 될 수 있습니다.
  4. 좋아하는 음식이나 과일이나 과자 먹지 않고 바라보기만 했다면 다른 사람이 하고 있는 일에 참여하고 싶지만 여건이 맞지 않아 관전하기만 할 수 있습니다.
  5. 평소와 다르게 유독 음식을 꼭꼭 씹어 먹는 꿈을 꾸었는데 이것이 태몽이라면 임신 중에 유산이 되거나 뱃속의 아이가 정상적으로 태어나기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임신 중이신 분이 계시다면 행동에 조심하셔야 합니다.
  6. 녹차나 둥굴레차 등 차 종류를 마신 꿈을 꾸었다면 누군가에게 부탁을 받거나 반대로 부탁할 일이 생기게 됩니다.
  7. 어떤 사람이 술잔에 술을 따라주었는데 그 술을 받아 한번에 다 마셔버린 꿈을 꾸었다면 교활한 책략에 빠지거나 누군가 나에게 명령한 일을 따른 후 정신적으로 고통을 받을 수 있습니다.
  8. 상한 음식을 먹는 꿈은 무슨 일을 하여도 잘 풀리지 않아 나중에는 큰 상실감 또는 불쾌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9. 밥을 먹기 위해 밥상에 앉았는데 내 앞에 밥은 없고 반찬만 잔뜩 있는 꿈을 꾸었다면 어떤 일을 해도 그 중심에 들지 못하고 그 주변에서 배회하다가 끝날 수 있습니다.
  10. 고깃국을 먹는데 고기는 하나도 없고 국물만 먹는 꿈을 꾸었다면 열심히 일했는데 그에 대한 보상은 하나도 받지 못할 수 있습니다.
  11. 미끌 미끌한 미역이 담겨있는 미역국을 먹는 꿈이라면 입시 시험, 또는 자격증, 취직 등에 낙방을 하게 됩니다.
  12. 손수 음식을 만드는 꿈이라면 사업체 등을 다시 재점검해야 할 일이 생기게 됩니다.
  13. 연인과 함께 중국집에서 음식을 먹은 꿈은 결혼이나 사업상의 일에 의견이 엇갈려 좋지 않은 결과를 빚게 됩니다.
  14. 음식을 먹는데 밥상 옆에 파란색 똥을 보았다면 금전적으로 피해를 보거나 창피를 당할 일이 생기게 됩니다.
  15. 다른 사람 집에서 밥을 먹는데 집주인은 하얀 쌀밥인 반면 내 밥은 여러 잡곡이 섞여 있는 꿈이라면 같은 일을 했는데도 상대방은 좋은 평가를 받는 반면 나는 그 반대의 평가를 받게 될 수 있습니다.
  16. 불에 올려놓은 냄비에 찌개가 요란스럽게 끓고 있는 꿈이라면 사랑하는 이성을 만나게 되지만 짝사랑으로 끝날 수 있습니다.
  17. 빛이 별로 없는 어두운 장소에서 음식을 먹는 꿈은 남들이 알면 안 되는 비밀이 생기게 되고 평소에 자신 없던 일에 책임자로 발탁되거나 책임을 지는 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