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꿈

무지개 무료 꿈해몽 풀이

요삼아 2021. 5. 3. 01:29

무지개 뜨는 꿈, 무료 꿈해몽 풀이

우리는 흔히 잠자기 전 무언가를 깊게 생각하면 그와 관련된 꿈이 나타난다는 말을 자주 들었을 것이고 실제로 체험하기도 하죠. 꿈은 고대에서 신이나 정령 등 인간보다 높은 존재의 계시로 받아들여졌으며 근대에서는 무의식의 표출로 연구되기도 하였습니다.

꿈의 의미를 해석하는 것을 [해몽]이라고 하며, 대개 좋은 꿈으로는 용꿈, 돼지꿈, 똥꿈 등이 있다고 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말하길 꿈은 현실에서 반대로 일어난다고 하는데 꿈속에서 꾸는 꿈의 내용이 반대로 일어나는 것이 바로 정확한 해몽이라고도 합니다.

 

무료-꿈해몽-풀이
무료 꿈해몽 풀이

 

비가 그치고 뜨는 무지개는 보기에도 아름답고 많은 사람들이 다양한 의미를 부여하기도 합니다.

무지개 꿈은 행운과 기쁜 일, 좋은 일, 결혼, 약속 등을 의미하죠. 오늘은 무지개 관련 무료 꿈해몽 풀이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무지개 무료 꿈해몽 풀이

나무나 꽃 등의 식물에서 찬란한 빛이 피어오르는 꿈을 꾸었다면 어려운 일을 쉽게 처리하게 되거나 부귀영화를 누리게 될 수도 있다.

자신의 집에서 무지개가 피어오르는 꿈을 꾸었다면 진행 중이던 혼담이 성사되거나 외국 등 멀리에서 살던 가족이 무사히 집으로 돌아올 수 있다.

조명기구, 네온사인 등이 형광 색색 빛을 발하고 있는 것을 본 꿈을 꾸었다면 명예로운 일이나 경사스러운 일이 생길 수 있다.

불상이나 성모상 등 신령적인 물체에서 빛이 발산된 꿈을 꾸었다면 종교적 지도자나 위인으로 일컬어지는 사람과 관계하게 되며 종교성을 띤 작품과도 인연을 갖게 될 수 있다.

찬란하던 무지개가 갑자기 희미해지거나 중앙이 끊어진 꿈을 꾸었다면 기대했던 일이 깨어지거나 약속이 취소되는 등 좋지 않은 일이 발생할 수도 있다.

어떤 물체에서 무지갯빛이 자꾸만 새는 꿈을 꾸었다면 갈팡질팡하던 일에 중대한 결정을 내리게 되고 남의 입에 자신의 이름이 오르내리게 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