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꿈

말에서 떨어진 꿈 말꿈 무료 꿈해몽 풀이

요삼아 2020. 10. 20. 17:50

말에서 떨어진 꿈  말꿈 무료 꿈해몽 풀이

우리는 흔히 잠자기 전 무언가를 깊게 생각하면 그와 관련된 꿈이 나타난다는 말을 자주 들었을 것이고 실제로 체험하기도 하죠. 그러한 꿈을 매일 밤 꾸는 사람들이 있고 10일에 한번 또는 한달에 한번씩 꾸는 사람도 있을겁니다. 꿈의 종류도 다양하여 그 해석이 궁금해 하는 사람들이 많은데요.

     그래서 사람들은 무료꿈해몽풀이 를 찾아보거나 전화 운세 또는 전화 사주 등을 찾아보곤 합니다.     

오늘은 우리 일상생활과 밀접하게 관련되어 있는 말꿈 해몽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말에서 떨어진 꿈 말꿈 무료 꿈해몽 풀이

 

1. 백마가 하늘을 날아갔다 : 사업을 벌여 많은 사람들에게 관심을 끌지만 한편으로는 불안해 할일이 생길 수 있다

2. 춤추는 말을 보았다 : 남의 시비를 받아 기분이 언짢아진다

3. 달리던 말이 쓰러졌다 : 하고잇는 일에 장애물이 생겨 고비를 겪게된다

4. 말이 놀라서 사방으로 흩어져 도망쳤다 : 부동산, 동산 등이 흩어져 하고 있는 일이 제대로 풀리지 않게 된다

5, 말에서 떨어지는 꿈을 꾸었다면 : 사업의 실패와 사람들에게 배신감을 얻게 될 수 있다

6. 쌍두마차를 타고 거리를 달렸다 : 여러 사람과 협조해서 사업을 경영하게 된다

7. 경마를 구경했다 : 부동산, 투기, 증권 등의 일과 관련될 수 있다

8. 말을 타고 사람들 앞을 지나가는데 그들이 우러러보거나 엎드려 있는 꿈을 꾸었다면 : 공공단체에서 내가 주도권을 잡는 일을 암시한다

 

말에서 떨어진 꿈 말꿈 무료 꿈해몽 풀이

 

9. 말과 수레가 흙탕물에 빠졌다 : 일에 장애물이 생겨서 심한 고통을 받을 수 있다

10. 말에게 물렸다 : 어떤 일에 주도권을 잡거나 크게 성공해서 세상에 이름을 알리게 된다

11. 망아지가 굴레를 벗고 날뛰는 것을 보았다면 : 하고 있는 일에 매진하지 않고 다른일에 빠져 일이 불안정해진다

12. 말의 성기가 팽창한것을 보는 꿈을 꾸었다면 : 가까운 사람이 자기에게 반항을 하게 될 수 있다

13. 말 안장이 없이 말을 탔다 : 일을 추진하거나 여행을 떠날일이 생길 수 있다

14. 훌륭한 말을 타고 하늘을 날고 있다 : 자신의 모습을 남에게 과시한다

15. 말을 타고 들판을 달리고 있었다면 : 추진하고 있는 몇번의 고비를 겪게될 수 있다

 

말에서 떨어진 꿈 말꿈 무료 꿈해몽 풀이

 

16. 묶여 있는 말이 서글프게 울고 있었다 : 제3자가 자신의 고민을 나에게 이야기를 할 수 있다

17. 조상의 집으로 말을 끌고 들어왔다 : 집안에 사람이 오거나 뜻하지 않은 재물이 생길 수 있다

18. 잔디밭에 묶여 있는 말을 보고 출산했다 : 이것이 태몽이라면 재산이 많고 육영사업에 종사할 자손이 태어날 꿈이다

19. 처녀가 말을 타고 있는 꿈을 꾸웠다면 : 추진하고 있는 일이 성사될 수 있다

20. 말이 단체나 군대가 도열해 있는 곳을 지나가거나 사열하고 있는 것을 보았다 : 남에게 청탁을하지만 쉽게 이루어지지 않는다

21. 말이 나에게 급히 달려오고 있었다 : 급한 소식을 전해듣게 된다

22. 말에 짐을 싣거나 말이 마차를 매고 있었다 : 가정에 화근이 생기거나 이사할 일이 생긴다

23. 말이 울음소리를 내며 발을 구르고 있었다 : 자신의 일거리가 남을 통해서 전해질 수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