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꿈

대통령 꿈해몽 무료 풀이

요삼아 2021. 7. 8. 00:59

무료 꿈해몽 풀이

우리가 꿈을 꾸는 경우는 잠을 자면서 경험하는 영상, 소리, 생각, 감정 등의 느낌을 말하는 것입니다.
꿈에서 일어나는 일들은 종종 현실에서 일어나기 어려운 것들이 대부분이며 꿈을 꾸는 자가 제어하기 어려운 것이 태반입니다. 꿈이라는 것을 보통 인지하지 못하기도 하죠.
하지만 때로는 잠을 자면서 꾸는 꿈을 의식적으로 꿈이라고 생각하기도 하지 꿈이 진행되는 상황을 내 마음대로 바꿀 수도 있다고 합니다. 이것은 자각몽 또는 루시드 드림이라고 합니다.
꿈에서 나왔던 장면이 현실에서 반복되는 경우가 있기도 한데 이것은 예지몽이라고 하죠.
동양뿐만 아니라 서양에서도 꿈에 대한 해석이 다양해지며 꿈해몽에 대한 궁금증을 풀어내기 위해 많은 사람들이 꿈해몽에 대한 이야기를 찾아보곤 합니다.
오늘은 꿈에서 대통령이 나오는 꿈을 꾸었을 때 어떻게 풀이가 되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무료-꿈해몽-풀이
무료 꿈해몽 풀이

 

  • 대통령과 함께 나란히 걸어간 꿈을 꾸었다면 자기가 가장 존경할 만한 사람과 같이 일을 할 기회가 생기게 된다.
  • 자신이 여성인데 영부인이 되어 대통령을 따라가는 꿈을 꾸었다면 남편의 일을 함께 하거나 사업체의 중요한 일원이 되어 도움을 주게 된다.
  • 대통령의 거실로 따라 들어간 꿈을 꾸었다면 일의 성사, 진급, 권세 등의 일이 이루어질 수 있다.
  • 국회의원 연설을 심도 있고 자세히 듣는 꿈을 꾸었다면 자기의 이야기를 남을 통해서 듣게 된다.
  • 현실에서 회사원인데 타국 대통령과 비행기를 함께 탄 꿈을 꾸었다면 다른 회사의 사장이 나를 자신의 회사로 스카우트해간다.
  • 왕이 베푼 만찬회에 초대된 꿈을 꾸었다면 권위 있는 사람, 지도자가 베푸는 일, 회담 등에 참석할 일이 생기게 된다.
  • 대통령이 수행원과 함께 자기 집을 방문한 꿈을 꾸었다면 속해 있는 단체나 기관에서 자신에게 중요한 책임을 맡긴다.
  • 대통령의 의관이 단정하지 못한 꿈을 꾸었다면 사회의 질서가 문란해지거나 집안의 어른에 신변에 문제가 생길 수 있다.
  • 자신이 국가의 대통령 또는 왕 등 통치자가 된 꿈을 꾸었다면 속해 있는 단체의 리더가 되거나 자신의 업적으로 인해 많은 사람들에게 주목을 받게 된다.
  • 대통령의 표창을 받은 꿈을 꾸었다면 속해 있는 단체에서 명예와 권리가 나에게 주어질 수 있다.
  • 자신이 대통령이 된 꿈을 꾸었다면 단체의 지도자가 되어 명예와 권력을 손에 쥐게 된다.
  • 대통령이나 왕이 되어 내각을 조직한 꿈을 꾸었다면 어떤 조직의 리더가 된다.
  • 내가 만든 음식을 대통령에게 대접한 꿈을 꾸었다면 자기가 존경할 분에게 일거리를 부탁하고 청원할 일이 있다.
  • 군중 속에서 대통령을 환영한 꿈을 꾸었다면 국가에서 펼치는 정책에 호응해서 좋은 일이 있다.
  • 길에서 대통령을 만나 내 집을 방문하겠다고 약속받은 꿈을 꾸었다면 나에게 최대의 명예나 권리가 주어진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