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꿈

다리가 끊어지는 꿈, 다리를 못 건너는 꿈, 땅이 갈라지는 꿈 해몽

요삼아 2021. 12. 30. 13:01

다리가-끊어지는-꿈-다리를-못-건너는-꿈-땅이-갈라지는-꿈-해몽-섬네일
다리가-끊어지는-꿈-다리를-못-건너는-꿈-땅이-갈라지는-꿈-해몽

흔히 볼 수 있는 다리, 강, 땅 등 꿈에서 흔히 나오는 모든 상황에도 길몽과 흉몽 그리고 예지몽은 존재합니다. 꿈속의 상황에 따라 해석 방법이 달라지고 인생이 바뀔 수도 있는 꿈이 존재하죠. 다리가 끊어지는 꿈, 다리를 못 건너는 꿈, 땅이 갈라지는 꿈 해몽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목차
  1. 들판 관련 무료 꿈해몽
  2. 다리, 길 관련 무료 꿈해몽

푸르른-들판
푸르른-들판

1. 들판 관련 무료 꿈해몽

① 길몽

  1. 고향에서 다른 지방으로 이사 또는 이민을 가게 되는 꿈을 꾸었다면 하고 있는 사업 또는 새로 시작하는 사업을 계획적으로 밀어붙이게 됩니다.
  2. 지진 또는 싱크홀이 생겨 깊은 땅속을 유심히 살펴보는 꿈을 꾸었다면 하고 있는 공부를 더욱 열심히 하게 됩니다.
  3. 가지고 있는 무언가를 땅에 박았는데 땅이 갈라지는 꿈을 꾸었다면 나의 주장을 펼쳐 기존에 있던 관념들을 바꿀 기회가 생기게 됩니다.

② 흉몽

  1. 지진이 일어나 온 세상이 흔들리는 꿈을 꾸었다면 내가 속한 단체에서 사소한 일로 소송에 휘말리거나 사회적인 파장이 일어날 일을 겪게 됩니다.
  2. 저 멀리 지평선 위에서 검은 연기나 검은 구름이 피어오른 꿈을 꾸었다면 머지않아 좋지 않은 소식을 접하게 됩니다.

 

 

③ 예지몽

  1. 길을 걷다 땅속에서 갑자기 동물이나 불길 솟구쳐 나오는 꿈을 꾸었다면 다양한 방법으로 나의 발전을 위해 노력을 하게 됩니다.
  2. 끝이 보이지 않는 넓은 들판에서 열심히 일하는 꿈을 꾸었다면 어떤 기업에서 주도적으로 새로운 사업을 시작하게 됩니다.
  3. 지금 있는 곳이 한 번쯤 와봤던 곳이라고 생각된 꿈을 꾸었다면 어렴풋이 기억하고 있는 장소나 많은 사람들로 하여금 유명해진 장소에 가게 됩니다.

 

 

 

 

안개낀-다리
안개낀-다리

2. 다리 꿈, 길 꿈 해몽

① 길몽

 

 

  1. 길을 새로 포장하는 것을 본 꿈을 꾸었다면 하고 있는 사업의 기반을 닦거나 새로운 일을 시작하게 됩니다.
  2. 바위산처럼 바위가 많은 곳을 능숙하게 뛰어다니는 꿈을 꾸었다면 여러 방면으로 하고 있는 일을 진행시키게 됩니다.
  3. 다리가 폭파되거나 무언가로 인해 무너지는 꿈을 꾸었다면 괴롭히던 장애물이 없어지고 뜻하는 일을 이루게 됩니다.
  4. 다리가 없어 강을 건너지 못하고 있는데 다른 사람들의 뗏목을 놔주어 건너는 꿈을 꾸었다면 하고 있는 일이 난관에 부딪쳤을 때 다른 사람들의 도움으로 헤쳐나가게 됩니다.
  5. 다리 위로 마차가 지나가는 꿈을 꾸었다면 여러 군데의 도움을 받아 일을 진행시키게 됩니다.
  6. 집 마당을 시작으로 큰 도로가 있는 꿈을 꾸었다면 하고 있는 일이 무탈하게 진행됩니다.

 

② 흉몽

  1. 영화에서 본듯한 기차 철교를 걸어서 건너는 꿈을 꾸었다면 나와 맞지 않는 일을 선택하여 항상 불안과 초조함을 느끼게 됩니다.
  2. 태풍과 같은 비바람이 몰아쳐 다리를 건너지 못하고 있는 꿈을 꾸었다면 일을 진행하는 데 있어 고위층의 압력을 받아 내 뜻대로 일을 펼치지 못하게 됩니다.
  3. 길을 걷다 뜻하지 않는 물건을 줍는 꿈을 꾸었다면 하고 있는 일에 방해물이 생겨 뜻하지 않는 고비를 겪게 됩니다.
  4. 길이 꼭 갯벌처럼 질어 걷기 힘든 꿈을 꾸었다면 좋지 않은 병에 걸리거나 신체 중 일부가 다쳐 생활고 또는 불편을 겪게 됩니다.
  5. 다리 위에서 혼자 누군가를 기다리는 꿈을 꾸었다면 누군가에게 부탁한 일이 뜻대로 되지 않아 큰 고민에 휩싸이게 됩니다.
  6. 다리 위에서 아래를 내려다보는 꿈을 꾸었다면 나보다 어른 또는 직장 상사에게 충고나 질타를 받게 될 수 있습니다.
  7. 눈앞에 펼치진 길이 꼬불꼬불한 꿈을 꾸었다면 나의 정당함을 남에게 어필을 하지만 통하지 않게 됩니다.
  8. 길을 가다가 갑자기 멈춘 꿈을 꾸었다면 하고 있는 일 또는 계획한 일을 중간에 멈추게 됩니다.
  9. 다리가 끊어지거나 부서진 것을 본 꿈을 꾸었다면 이루고자 하는 일이 좌초되게 됩니다.
  10. 다리 위로 많은 사람들이 지나가는 것을 본 꿈을 꾸었다면 기관 또는 사람에게 부탁한 일이 이루어지지 않습니다.

 

③ 예지몽

  1. 짙게 내린 어둠 속에서 길을 찾아 헤매는 꿈이라면 하고 있는 일에 대해 암담함을 느끼고 새로운 분야 또는 미개척 분야에 도전하게 됩니다.
  2. 달이 채 뜨지 않은 초저녁에 길을 걷는 꿈을 꾸었다면 처음 겪는 일을 겪게 되거나 새로운 사람을 만나게 됩니다.
  3. 호수를 중심으로 여러길이 뻗어 있는 꿈을 꾸었다면 많은 지식을 갖고 있는 사람과 대화를 나누게 됩니다.

 

 

 

 

 

돌아 가셨다는 소식을 듣는 꿈, 부고소식 꿈해몽 - 무료 꿈해몽 풀이

내 가족이 돌아가셨다는 소식을 듣는 꿈 또는 장례 치르는 꿈등 사망과 관련된 꿈은 꿈에서 깨어나도 석연치 않은 느낌이 드는 꿈으로 생각할 수 있으나 꿈해몽 풀이에서는 달리 해석이 되는 경

parkseosan.tistory.com

 

시체 나오는 꿈, 시체보는 꿈, 물에 빠진 시체를 보는 꿈해몽

꿈을 꾸었는데 꿈에서 시체가 나왔다면 좋은 꿈일까요? 안 좋은 꿈일까요? 꿈의 내용에 따라 그 해석을 달리합니다. 꿈에서 시체가 나왔다면 잠에서 깨어난 후 좋은 느낌의 하루를 보낼 수 없을

parkseosan.tistory.com

 

산소꿈 무덤꿈 길몽일까 흉몽일까 무료 꿈해몽 풀이

꿈을 꾸는데 내 의지대로 꾸는 꿈은 없겠죠. 자고 일어나서 기분이 좋은 꿈이 있는가 하면 좋지 못한 꿈으로 하루를 망치는 경우도 있습니다. 내가 오늘 밤에 꾼 꿈이 길몽 일지 흉몽 일지 아니

parkseosan.tistory.com

 

쿠파-안내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