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에어프라이어

[에어프라이어] 노브랜드 직화백곱창 후기



에어프라이어를 산지 몇달째
이런 저런것을 해먹고 있는데 이건 꼭 포스팅 해야겠다고 마음먹은 #노브랜드에서 구입한 #직화백곱창!


노브랜드 매장은 애기 살과자때문에 가끔 들리는데 와이프가 애 엄마들이랑 모이는 모임에서 먹어본것중에 노브랜드 제품이 많다면서 이것도 맛있고 저것도 맛있고

#냉동식품 중 괜찮은것을 여러개 알려주었고 이건 인터넷에서 유명한 #직화불곱창 옆에 있는 백곱창이었다.
원래는 불곱창을 사고 싶었으나 매진으로 인해서 백곱창 구매.



처음 뜯었을때는 양념이 무진장 많이 있을줄 알았는데 그것도 아니었다.
일단 부어보자...
종이호일을 깔지 않았으면 와이프한테 등싸다구 맞았을법했다.
기름기가 아주 그냥...



에어프라이어를 사용하는 사람들이 가장 궁금해 하는것
그래서 몇분에 몇도?
예열 후 180도에 13분 / 중간에 뒤적뒤적 한 두번 정도 해주는거 좋을듯!



에어프라이어로 조리하는 도중의 중간단계이다.
꽤나 먹음직 스러운 모습이다.
초반에는 돼지 곱창 특유의 비린내가 나는데 좀만 참으면 맛있는 곱창이 나올테니... 참을 수 밖에.
솔까 내가 곱창을 좋아하는게 아니라 와이프가 곱창을 좋아하는데 나는 술을 잘 못하고 와이프는 수유중이라서 술을 참는건데 이건 누가 봐도 딱! #술안주



완성된 비쥬얼이다.
근데 사진이 그렇게 맛있게 보이지 않는데 불냄새가 나면서 양념맛도 꽤나 맛있다.
양이 그렇게 많지는 않은데 5,980원치고는 꽤나 많은 양
와이프도 가격 다시 확인하더니 진짜 #가성비갑 오브 갑
꼭 구매해서 에어프라이어 또는 전자레인지, 후라이팬으로 조리해서 먹어보길 권장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