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IPhone

누끼따기 사이트 매우 빠르고 퀄리티도 좋음



디자인을 하시는 분들 또는 디자인 관련 전공을 하시는 분들이라면 누끼따기 사이트에 대해서 관심이 있을법합니다.

누끼는 기본적으로 제품누끼부터 시작해서 인물 누끼까지 다양한 분야에서 활용이 되는데요.

저도 예전에 디자인업종에서 일할 당시에 사람 누끼, 제품 누끼 특히나 여성분들이 많이 쓰는 화장품 누끼를 많이 땄었습니다.

제품이 많다면 제품의 누끼를 따는데 시간이 정말 많이 소요가 되죠. 포토샵이 발전하면서 그 시간을 줄었긴 하지만 그래도 수량이 많을수록 시간이 정말 많이 걸리는 게 바로 누끼따기 작업입니다.

 


누끼따기 사이트 그곳은 어디?

오늘은 누끼따기를 손쉽게 해결할 수 있는 사이트 한곳을 소개해드릴께요.

바로 Remove Bg 입니다.

이름이 매우 직관적이죠. 배경을 지워준다는 의미로 리무브(Remove) BG(Back Ground)를 쓰고 있는데요.

누끼따기 사이트 매우 빠르고 퀄리티도 좋음

해당 사이트는 컴퓨터 또는 핸드폰으로도 가능합니다.

누끼따기 사이트 에서 가장 중요한것은 작업이 완료된 이미지를 JPEG로 저장을 하면 아무 소용이 없죠.

PNG로 저장이 되어야만 작업물로 사용이 가능하다는 것은 디자인쪽에 몸담고 계신분이라면 알고 계실 텐데요.

우선 구글에서 사용권에 제약이 없는 이미지를 하나 가져와서 실험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누끼따기 사이트 리무브 비지 사용방법은?

누끼따기 사이트 매우 빠르고 퀄리티도 좋음

요즘 관심을 가지고 있는 모카포트의 이미지입니다.

이 제품을 누끼따기 사이트 인 리무브 비지 에 적용을 시켜보면 어떻게 변할까요?

리무브 비지 의 사용방법은 간단합니다.

내가 누끼를 따고 싶은 인물 또는 제품을 사이트에 드래그 앤 드롭만 하면 5초 내지 10초 안에 누끼가 따지는 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누끼따기 사이트 매우 빠르고 퀄리티도 좋음

사이트 아무곳에나 누끼를 따려는 이미지를 Drag & Drop를 하면 바로 누끼 작업이 진행이 됩니다.

시간은 약 5초에서 10초 내외로 매우 빠른 작업이 진행이 되죠.

사이트에 진행된 작업물을 다운로드 하는데 있어서 두가지 선택사항이 있습니다.

무료 다운로드와 HD다운로드가 있는데요. 무료 다운로드의 경우에는 아무래도 사이즈가 작게 저장이 되죠.

HD다운로드의 경우에는 일정 금액을 지불하고 다운로드를 해야합니다.

이런 작업물의 경우 가장 많이 사용할 수 있는곳을 예를 들자면 바로 제품 카달로그에 사용을 하거나 인터넷상에서 사용을 할때 무료로 사용을 해도 크게 문제가 되지 않을것 같습니다.


누끼따기 사이트 제품 누끼 및 인물 누끼 결과물은?

누끼따기 사이트 매우 빠르고 퀄리티도 좋음

위 이미지가 누끼따기 사이트 리무브 비지에서 적용전과 후를 비교해놓은 사진입니다.

인터넷이나 카달로그에서 사용되는 이미지정도라면 이정도면 충분하지 않을까라는 생각을 합니다.

그렇다면 인물 누끼는 어떻 결과물이 나올까요?

누끼따기 사이트 매우 빠르고 퀄리티도 좋음

자, 어떠신가요?

이정도면 훌륭한 결과물이라고 할 수 있을것 같습니다.

포토샵 누끼따기 로 했다면 아무리 못해도 10분에서 20분정도 걸리는 작업물일텐데요. 누끼따기 사이트 리무브 비지에서 적용을 하니 단 5초만에 이정도의 퀄리티를 자랑하는 작업물이 완성이 되었습니다.

요즘 부업 또는 주업으로 인터넷 쇼핑몰에서 제품을 판매하시는 분들이 많을텐데요. 누끼따기 사이트 에서 제품을 적용하여 좋은 퀄리티의 이미지를 얻을 수 있다면 사업에 있어서 큰 도움이 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이상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