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2021년 무료 신년운세 볼 수 있는곳 총 정리



이제 신축년 2021년 이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새해가 되면 많은 사람들이 1년동안의 나의 운세를 보기 위해 인터넷을 찾아보죠.

2021년 무료 신년운세 나의 1년 운세는 어떻게 될까요?

2020년은 전염병인 코로나19로 세상이 많이 시끄러웠고 현재 백신이 개발되어 접종을 시작했지만 논란을 쉽게 사그라 들지 않을것 같습니다.

2020년은 건강이 최우선으로 명시되기도 했지만 코로나19로 인해 많은 자영업자 분들이 힘들었던 한해였던것 같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2021년 무료 신년운세 는 많은 사람들이 주목하고 있는 키워드인데요.

2021년 무료 신년운세 를 볼 수 있는곳을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2021년 무료 신년운세 - 농협 무료 운세

2021년 무료 신년운세 볼 수 있는곳 총 정리

농협 운세보기 입니다.

농협중앙회에서 운영하는 사이트로 무료로 사주 정보만 입력하면 각종 운세를 볼 수 있는 간편한 곳입니다.

사이트 주소는(nh.sinbiun.co.kr/InSaju.asp?bType=A104)로 들어가셔서 확인해 보시면 됩니다.


2021년 무료 신년운세 - 신한생명 무료 운세

2021년 무료 신년운세 볼 수 있는곳 총 정리

신한생명에서 운영하는 2021년 무료 신년운세 서비스 입니다.

신한생명 역시 정통운세, 생활운세, 애정/궁합 운세까지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죠.

신한생명에서 운영하는 무료 신년운세 서비스 사이트는 데스크탑 전용으로는 (www.shinhanlife.co.kr/bigLife.do) 입니다.

신한생명 2021년 무료 신년운세 모바일 버젼은 (m.shinhanlife.co.kr/svc/haezon.jsp) 입니다.


2021년 무료 신년운세 - 디지털 역술방

2021년 무료 신년운세 볼 수 있는곳 총 정리

이곳 역시 2021년 무료 신년운세 를 볼 수 있는 곳입니다.

디지털 역술방으로 이곳이 농협 무료 운세와 신한생명 무료운세 와 다른점은 태어난 시간을 입력할 수 있기 때문에 더 정확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또한 캡쳐분의 아래 부분을 확인하시면 알겠지만 섹x궁합도 볼 수 있다는 점에서 성인의 궁금한점도 속시원한게 긁어줄 수 있지 않나 싶습니다.

디지털 역술방 사이트 주소는 (www.yuksul.com/tojung.html) 입니다.


2021년 무료 신년운세 - 삼성생명 무료 신년운세

2021년 무료 신년운세 볼 수 있는곳 총 정리

삼성생명에서 운영하는 무료 운세사이트 입니다.

이곳은 깔끔하게 정리된 사이트가 눈에 띄는데요. 월간 종합운세, 신토정비결(신년운세), 오늘의 운세, 오늘의 재물, 투자운, 오늘의 종합애정운, 타로점등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삼성생명에서 운영하는 무료운세 사이트 주소는 (www.samsunglife.com/individual/display/service/fortune/PDP-IFBES010100M) 입니다.


2021년 무료 신년운세 - 천리안 무료운세

2021년 무료 신년운세 볼 수 있는곳 총 정리

마지막으로 안내할곳은 천리안에서 운영하는 무료 운세 사이트입니다.

다른 사이트도 마찬가지지만 별도의 회원가입 절차 없이 2021년 무료 신년운세 를 확인할수 있습니다.

천리안이 제가 기억하는 천리안인지는 모르겠지만 어느분에게는 친숙한 단어가 아닐까 싶네요.

천리안 무료운세 사이트 주소는 (dotong.chol.com/unse/todayluck/main.asp) 입니다.

이상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