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IPhone

무료 피피티 PPT 템플릿 사이트 모음



무료 PPT 템플릿 사이트 모음

대학생부터 시작해서 회사 생활을 하면서 가장 많이 다루는 프로그램이 뭐가 있을까요? 저는 파워포인트라고 생각하는데요. 파워포인트를 이용해서 많은 사람들에게 나의 생각을 각인시켜야 하는 게 큰 과제라고 생각합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무료 PPT 템플릿 사이트를 응용해서 좋은 결과가 있길 바라겠습니다.


다양한 컨텐츠가 구비되어 있는 미리캔버스

미리캔버스-예시화면

미리캔버스 바로가기

미리캔버스는 무료 PPT 템플릿뿐만 아니라 블로거, 유튜버 등 다양한 콘텐츠를 제작하시는 분들에게 도움이 될만한 사이트입니다. 저 역시 미리캔버스에서 다양한 컨텐츠를 무료로 다운로드하여 사용을 하고 있는데요. 미리캔버스의 강점은 다양한 템플릿이 존재한다는 것 외에도 사이트 내에서 바로 적용하여 다운로드하지 않고 저장, PPT를 진행할 수 있다는 점이 있습니다.

또한 다양한 서체가 존재하기 때문에 서체를 다운로드하지 않고 바로 적용할 수 있다는 점도 강점으로 다가오죠. 내가 원하는 PPT 템플릿을 만들 수도 있을 뿐만 아니라 기존에 만들어져 있는 템플릿에 글씨를 수정하거나 사진을 수정하는 등 다양한 작업을 한 번에 할 수 있다는 점. 현수막, 명함 등등 다양한 템플릿이 존재하니 쓰지 않을 이유가 전혀 없는 곳이죠.


직관적인 PPT 템플릿 디자인 템플릿와이즈

템플릿와이즈-예시화면
템플릿와이즈 무료 PPT 예시

템플릿와이즈 바로가기

템플릿와이즈는 직관적이며 아기자기한 색감으로 눈을 끄는 디자인 템플릿이 많습니다. 이 역시 완전 무료 사이트이며 회원가입을 하지 않아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영어로 되어 있지만 구글 크롬, 네이버 웨일 등에서 자동번역을 해주기 때문에 사용하는데 크게 문제가 없는데요. 위의 예시 그림을 보더라도 직관적인 디자인으로 한눈에 어떤 것을 설명하고 표현하려는지 보여주기 때문에 학생들 뿐만 아니라 직장인들에게도 다양한 활용도가 높은 사이트입니다.

템플릿와이즈-테마
템플릿와이즈 PPT 디자인 테마

템플릿와이즈의 강점으로 하나를 더 하자면 바로 테마별로 나누어져 원하는 PPT 템플릿은 쉽고 빠르게 찾을 수 있다는 점입니다. 위의 이미지를 보면 아시겠지만 다양한 테마별로 템플릿 디자인이 나누어져 있는데요. 미리캔버스와 달리 직접 다운로드하여 활용을 해야 하기 때문에 서체 등 본인이 가지고 있는 것을 활용을 해야 하는 단점이 있지만 요즘에는 노트북 사용이 많아져서 크게 문제가 될 것 같진 않습니다.


48개 슬라이드 ALL PPT

AllPPT-예시-화면
All PPT 예시화면

ALL PPT 바로가기

ALL PPT 역시 외국 사이트입니다. 이곳은 앞서 설명한 두 사이트와 다른 강점이 있다면 템플릿 하나를 다운로드하면 그 안에 최대 48개의 템플릿 슬라이드가 내장되어 있다는 점입니다. 미리캔버스와 템플릿와이즈는 많아도 10개 정도의 슬라이드로 이루어진 템플릿을 제공했다면 ALL PPT의 경우에는 48개의 슬라이드를 제공하고 있기 때문에 실무에 바로 적용할 수 있다는 강점이 존재합니다.

직접 사용을 해보니 다운로드하는 것과 바로 적용을 할 수 있는 부분이 크게 어렵지 않은데요. 템플릿와이즈와 달리 다양한 사진을 활용하고 있기 때문에 디자인을 전공하지 않았다고 해도 눈에 띄고 간결하며 누가 봐도 눈길이 가는 템플릿을 사용할 수 있다는 강점이 있습니다.

어떠신가요? 도움이 될만한 사이트가 있으신가요?

항상 획일화된 PPT가 아닌 센스 있고 깔끔하면서 사람들의 이목을 끌 수 있는 무료 PPT 템플릿 모음 사이트였습니다.

이상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