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꿈

과일꿈 죽순꿈 감꿈 복숭아꿈 대추꿈 과일태몽



무료 꿈해몽 풀이

우리는 흔히 잠자기 전 무언가를 깊게 생각하면 그와 관련된 꿈이 나타난다는 말을 자주 들었을 것이고 실제로 체험하기도 하죠. 그러한 꿈을 매일 밤 꾸는 사람들이 있고 10일에 한번 또는 한 달에 한 번씩 꾸는 사람도 있을 겁니다. 꿈의 종류도 다양하여 그 해석이 궁금해하는 사람들이 많은데요.

무료 꿈해몽 풀이를 찾아보거나 전화 운세 또는 전화 사주 등을 찾아보곤 합니다.

오늘은 우리 일상생활과 밀접하게 관련되어 있는 꿈 해몽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과일 관련 꿈 무료 꿈해몽 풀이

⊙ 과수원 안을 거닌 꿈을 꿨다면 학문 연구, 사업, 기관 둥에 종사함을 나타내는것이다.

⊙ 과일을 많이 따온 꿈을 꿨다면 이것이 태몽이라면 여러 사람을 거느리고 사업을 할 자본을 얻을 수 있다.

⊙ 대나무를 많이 베어 온 꿈을 꿨다면 재물이 생기거나 새로운 계획을 추진해 나갈 수 있다.

⊙ 연시를 따먹거나 사먹는 꿈을 꿨다면 맡고 있는 일이 쉽게 풀리고 자기에게 이득이 생길 수 있다.

⊙ 뽕잎이 저절로 떨어진 꿈을 꿨다면 재물의 손해를 본다. 그러나 바구니에 따 오면 사업 자금이 생길 수 있다.

⊙ 하늘에서 포도알이 떨어진 꿈을 꿨다면 이것이 태몽이라면 지도자, 교사, 작가 등의 직업을 갖는 자손을 얻을 수 있다.

⊙ 떨어진 밤알을 여러 개 먹거나 주머니에 넣는 꿈을 꿨다면 다른 사람과 사소한 일로 다툴 수 있으니 조심하길.

⊙ 어슴푸레한 달밤에 배꽃이 핀 꿈을 꿨다면 반가운 사람을 만나거나 경사로운 일이 생길 수 있다.

⊙ 나무에 올라 과일을 따먹는 꿈을 꿨다면 취직, 계약, 시험 등의 일을 나타낼 수 있다.

⊙ 다른 사람이 따준 과일을 받아 먹는 꿈을 꿨다면 다른 사람의 청탁을 받아 주거나 계약이 성립될 수 있다.

⊙ 붉은 대추를 많이 따온 꿈을 꿨다면 재물이 생기고 여러가지로 사업 성과를 나타낼 수 있다.

⊙ 꽃은 졌는데 열매를 맺지 않는 꿈을 꿨다면 하는 일이 발전이 없거나 궁지에 몰리게 될 수 있으니 조심.

⊙ 잘 익은 복숭아를 얻은 꿈을 꿨다면 남녀 교제가 자연스럽게 이루어지고 학생은 학업 성적이 우수해 질 수 있으나 노력을 하지 않으면 꽝.

⊙ 죽순이 갑자기 크게 자란 꿈을 꿨다면 하고 있는 일이 자기 뜻대로 이루어질 수 있다.

⊙ 집안에 심은 과일나무에 과일이 주렁주렁 열린 꿈을 꿨다면 결혼, 사업, 작품 등을 나타낼 수 있다.

⊙ 한 개 뿐인 빨간 과일을 따 먹는 꿈을 꿨다면 여자를 만나거나 고시에 합격할 수 있다.

⊙ 감을 차에 싣고 운반한 꿈을 꿨다면 출판된 서적을 판매할 수 있다.

⊙ 나무 밑에 떨어진 상수리를 많이 줍는 꿈을 꿨다면 여러 방면으로 많이 재물을 얻을 수 있다.

여러개의 배나무를 단계적으로 심는 꿈을 꿨다면 순리대로 사업이 이루어질 수 있다.

⊙ 떨어진 연시를 주워 먹는 꿈을 꿨다면 남에게 무시당할 일이 생길 수 있다.

⊙ 누런 과일과 푸른 과일을 몰래 훔친 꿈을 꿨다면 제3자를 통해서 혼담이 이루어질 수 있다.

노란꽃 화분을 방 안에 들여 왔는데 열매를 맺은 꿈을 꿨다면 이것이 태몽이라면 예술 작품으로 세인의 이목을 받을 자손을 얻게 될 수 있다.

⊙ 풋과일을 어른이 따줘서 먹는 꿈을 꿨다면 제대, 퇴직, 불합격 등 좋지 않은 일이 생 길 수 있다.

⊙ 나무 중간에 열린 과일을 딴 꿈을 꿨다면 이것이 태몽이라면 별 어려울 일 없이 일을 추진해 나갈 자손을 얻을 수 있다.

⊙ 배나무에 배가 주렁주렁 달린 것을 본 꿈을 꿨다면하고 있는 일이 순리대로 풀리게 될 수 있다.

⊙ 과일나무에 과일이 주렁주렁 달린 꿈을 꿨다면 사업 성과, 창작 활동 등 을 나타낼 수 있다.

⊙ 전주에 달린 과일을 모르는 사람이 따다 버린 꿈을 꿨다면 계약이 깨지고 사람이 행방불명 될 수 있다.

⊙ 잘 익은 과일을 따 먹는 꿈을 꿨다면 좋은 일을 책임을 지는 생길 수 있다.

⊙ 은행잎이 수북이 쌓인 것을 본 꿈을 꿨다면 재물이 생기고 작품 성과 등을 얻게 될 수 있다.

⊙ 대나무 숲에서 헤매는 꿈을 꿨다면 일에 몰두하거나 마음이 안정되지 않고 항상 불안해진다.

앵두과에 속하는 작은 열매의 꿈을 꿨다면 재물, 키스, 일의 성과 등을 나타내는 것이다.

⊙ 감나무에 오르거나 감을 따먹는 꿈을 꿨다면 일을 단계적으로 차근차근 진행해 나갈 수 있다.

⊙ 쪼개진 과일을 얻은 꿈을 꿨다면 확실하지 않은 사업에 손을 대게 된다.

⊙ 밤알을 벅찰 정도로 많이 가져온 꿈을 꿨다면 이것이 태몽이라면 부귀영화를 누릴 자손을 얻게 될 수 있다.

⊙ 산 중턱에서 과일을 따온 꿈을 꿨다면 이것이 태몽이라면 운세가 서서히 호전되어 일을 성취시키는 자손을 얻게 될 수 있다.

⊙ 붉게 익은 사과 여러개를 따온 꿈을 꿨다면 여러가지 일에 종사해서 성과를 얻게 될 수 있다.

⊙ 과일을 통채로 삼킨 꿈을 꿨다면 권리, 명예 등을 얻게 될 수 있다.

⊙ 여러 그루의 감나무에서 감이 떨어진 것을 주워 모은 꿈을 꿨다면 여러기업체, 여러 작품 등에서 좋은 성과를 얻게 될 수 있다.

⊙ 꽃이 달린 채 떨어진 풋감을 주워 담는 꿈을 꿨다면 연구 자료를 수집하거나 자본을 구하게 될 수 있다.

⊙ 배나무의 꽃이 만발해서 달빛에 빛나는 것을 본 꿈을 꿨다면 좋은 작품을 써서 여러 사람에게 지식을 제공해 주게 된다.

곶감꽃이에서 곶감을 한 개씩 빼먹는 꿈을 꿨다면 마무리 단계에 있는 일을 맡게 된다. 잘 마무리 하길.

⊙ 뽕나무 열매를 따 가진 꿈을 꿨다면 성교, 입학, 계약, 잉태 등이 이루어질 수 있다.

⊙ 복숭아나 살구꽃이 만발한 곳을 걷는 꿈을 꿨다면 자신을 내세우거나 남녀가 관계를 맺게 될 수 있다.

상수리 나무를 돌로 쳐서 상수리가 우수수 쏟아진 꿈을 꿨다면 신상문제, 체험담, 독서, 기관, 재물 등과 관계되는 일이 생기게 될 수 있다.

⊙ 혼담이나 사업상의 일로 썩은 과일을 얻어온 꿈을 꿨다면 결혼, 사업 등이 불행을 가져올 수 있다. 조심.

⊙ 배를 따온 꿈을 꿨다면 이것이 태몽이라면 대범한 자손을 얻게 될 수 있다.

⊙ 죽순을 꺾어온 꿈을 꿨다면 사업, 성과, 작품 발표 등의 일을 보게 될 수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