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꿈

경찰 꿈 군인 꿈 쫓기는 꿈해몽



무료 꿈해몽 풀이

우리가 꿈을 꾸는 경우는 잠을 자면서 경험하는 영상, 소리, 생각, 감정 등의 느낌을 말하는 것입니다.
꿈에서 일어나는 일들은 종종 현실에서 일어나기 어려운 것들이 대부분이며 꿈을 꾸는 자가 제어하기 어려운 것이 태반입니다. 꿈이라는 것을 보통 인지하지 못하기도 하죠.
하지만 때로는 잠을 자면서 꾸는 꿈을 의식적으로 꿈이라고 생각하기도 하지 꿈이 진행되는 상황을 내 마음대로 바꿀 수도 있다고 합니다. 이것은 자각몽 또는 루시드 드림이라고 합니다.
꿈에서 나왔던 장면이 현실에서 반복되는 경우가 있기도 한데 이것은 예지몽이라고 하죠.
동양뿐만 아니라 서양에서도 꿈에 대한 해석이 다양해지며 꿈해몽에 대한 궁금증을 풀어내기 위해 많은 사람들이 꿈해몽에 대한 이야기를 찾아보곤 합니다.
오늘은 꿈에서 경찰이나 군인 꿈을 꾸었을 때 어떻게 풀이가 되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무료-꿈해몽-풀이
무료 꿈해몽 풀이

 

 

  • 내 도장이나 사인을 경찰관이 받아간 꿈을 꾸었다면 가정에 좋지 않은 일이 생길 수 있다.
  • 군인이 아닌 자신이 완전무장을 한 꿈을 꾸었다면 어떤 단체에서 리더 역할을 하며 주도권을 잡게 된다.
  • 군복을 착용하고 적진을 향해 걷는 꿈을 꾸었다면 어떤 기관에 의해서 사업, 일거리, 작품 등이 어려운 절차를 거치게 된다.
  • 일반인이 장교가 된 꿈을 꾸었다면 속해 있는 단체의 리더가 되어 그 단체를 이끌어 나간다.
  • 자신을 경찰관이 잡아가는 꿈을 꾸었다면 지금 하고 있는 일을 다른 사람에 의해서 평가받는다.
  • 경찰관이 집을 포위한 꿈을 꾸었다면 남에게 부탁한 일이 성사 직전에 있거나 위험한 사건이 발생한다.

 

경찰-인형
군인 꿈 경찰 꿈해몽

 

 

  • 행진하는 군인들을 본 꿈을 꾸었다면 계획하고 있는 일이 무탈하게 추진되어 간다.
  • 전사자의 유골을 군인이 안고 온 꿈을 꾸었다면 진행 중인 일이 뜻대로 되어 많은 사람들의 주목을 받는다.
  • 장교나 사령관에게 훈장을 받은 꿈을 꾸었다면 명예가 주어지게 된다.
  • 장교나 사령관에게 기합이나 구타를 당하는 꿈을 꾸었다면 문책을 받거나 중대한 책임이 주어진다.
  • 사복형사가 집안을 수색하는 꿈을 꾸었다면 다른 사람에게 여러 가지 질의응답을 받게 된다.
  • 남을 살해하고 경관에게 쫓겨다닌 꿈을 꾸었다면 입사 시험, 논문, 고시 등에서 불합격할 수 있다.
  • 경찰에게 잡혀 수갑을 찬 채 끌려간 꿈을 꾸었다면 취업, 질병, 죽음, 일의 성사 등 다양한 일이 일어날 수 있다.
  • 검문소에서 자신의 신분증을 제시한 꿈을 꾸었다면 자신의 신분을 내세울 수 있는 것을 자랑스럽게 보일 일이 생기게 된다.
  • 군대가 행진한 것을 본 꿈을 꾸었다면 계획하고 진행 중 인일이 수월하게 흘러갈 수 있다.
  • 경찰이 나에게 총을 겨누자 공포에 떤 꿈을 꾸었다면 어떠한 일이 생겨 심적 고통을 받게 된다.
  • 내가 군인이 되어 적을 차례차례로 총살한 꿈을 꾸었다면 계획했던 일, 진행 중인 일이 무리 없이 달성하게 된다.
  • 자기가 사진을 찍거나 녹음해가는 꿈을 꾸었다면 다른 사람에게 자유를 빼앗기고 구속을 받게 된다.
  • 호출장이나 영장을 경찰이 보낸 꿈을 꾸었다면 당첨, 취직, 체포, 입원 등의 내 앞으로 통지서가 온다.
  • 군인이 무기를 잃어버린 꿈을 꾸었다면 일을 진행함에 있어서 중요한 것을 놓치게 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