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2022년 무료 신년 운세 사이트 모음



 

새해가 다가오면 1년 동안의 신년 운세를 궁금해합니다. 무료 신년 운세 사이트 모음을 준비해 봤습니다. 총 다섯 군데로 농협, 신한생명, 삼성생명, 천리안, 무료 역술방 이렇게 다섯 군데입니다.

본인이 원하는 사이트에 가서 2022년 신년 운세를 무료로 확인하시면 됩니다.

 

 

2022년 대운 징조 미리 알고 준비하는 대운 들어올때 징조

사람이 삶을 살아가면서 무수히 많은 일을 경험하고 헤쳐나갑니다. 나의 능력으로 헤쳐나가는 일이 대부분이긴 하지만 노력하지 않아도 들어오는 일을 [운이 좋다]라고 표현하기도 합니다. 많

parkseosan.tistory.com

 

2022-임인년-신년운세-메인이미지
2022년 임인년 신년운세 사이트 모음

 


2022년 무료 신년 운세 사이트 5개 모음

 

첫 번째 농협 운세

농협에서 무료로 운영하고 있는 운세사이트로 정통 운세, 생활운세, 재물 운세, 애정 및 궁합 운세, 퓨전 운세 등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성별과 생년월일, 태어난 시만 입력하면 간단하게 확인하실 수 있는 사이트로 가입 없이 사용이 가능합니다.

 

농협 운세 바로가기

농협-운세사이트
농협 무료 운세사이트

 


 

두 번째 신한생명 운세

신한생명에서 운영하는 무료운세 사이트로 전통 운세, 생활운세, 재물 운세, 애정 및 궁합, 퓨전 운세, 꿈해몽 등을 볼 수 있는 사이트입니다.

성별, 생년 월일, 태어난 시간을 입력하면 결과가 바로 나오는 사이트로 아래 링크는 모바일 전용 사이트입니다.

 

신한생명 무료 운세 사이트 바로가기

 

신한생명-운세사이트
신한생명 무료 운세사이트

 


세 번째 삼성생명 운세

삼성생명에서 운영하는 운세 사이트로 정통 운세, 오늘의 운세, 타로, 일상 운세 등을 볼 수 있는 사이트입니다.

농협, 신한생명과 달리 타로카드 점이 있다는 것이 차별성을 두고 있는 것 같습니다.

 

삼성생명 무료 운세사이트 바로가기

 

삼성생명-운세사이트
삼성생명 무료 운세사이트

 


네 번째 천리안 무료운세

천리안이라는 말은 천리를 내다본다는 말로 운세를 통해 멀리 내다보고 미리 대비하자는 의미를 두고 있는 것 같습니다.

천리안 운세 사이트에서는 사주, 궁합 및 애정, 직장 및 재물운, 타로 및 별자리 등을 볼 수 있습니다.

무료 운세 사이트이지만 필요에 따라서 전화 상담으로 운세를 미리 보고 출산 및 결혼, 이사, 사업 등을 상담할 수도 있습니다.

 

천리안 무료 운세 바로가기

 

천리안-무료운세-사이트
천리안 무료 운세 사이트

 


다섯 번째 디지털 역술방

디지털 역술방은 띠별 오늘의 운세, 오늘의 운세, 동전 점, 신년운세, 토정비결, 무료 이름풀이 등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사이트로 필요에 따라서는 유료 서비스까지 포함한 사이트입니다.

 

디지털 역술방 바로가기

 

디지털-역술방-사이트
디지털 역술방

 

2022 임인년 무료 운세 볼 수 있는 5군데를 소개해 드렸습니다.

2022년에 많은 분들이 좋은 운세 받아서 탄탄대로를 걸으셨으면 좋겠습니다.

이상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