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꿈

무료꿈해몽풀이 나무 관련 꿈 낙엽 꿈 무덤에 나무 꿈



무료꿈해몽풀이 나무 관련 꿈 낙엽 꿈 무덤에 나무 꿈

우리는 흔히 잠자기 전 무언가를 깊게 생각하면 그와 관련된 꿈이 나타난다는 말을 자주 들었을 것이고 실제로 체험하기도 하죠. 그러한 꿈을 매일 밤 꾸는 사람들이 있고 10일에 한번 또는 한달에 한번씩 꾸는 사람도 있을겁니다. 꿈의 종류도 다양하여 그 해석이 궁금해 하는 사람들이 많은데요.

     그래서 사람들은 무료꿈해몽풀이 를 찾아보거나 전화 운세 또는 전화 사주 등을 찾아보곤 합니다.     

오늘은 우리 일상생활과 밀접하게 관련되어 있는 나무 관련 꿈 해몽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낙엽을 긁어 모으는 꿈이라면 어려운 고비를 겪고 난 다음에 일이 성사되는 꿈일 가능성이 큽니다

- 정원에 나무를 옮겨다 심었다면 자리를 옮기거나 좋은 사람들을 만나게 됩니다

- 낙엽이 쌓인 것을 본 꿈을 꾸었다면 사업이 발전하거나 재물을 얻게 됩니다.

- 높은 나무에 앉아 있는 새를 보았다면 미혼자는 혼담이 오갈 수 있습니다.

- 나무에 사람이 올라가 있는 꿈이라면 어떤 기관에서 사업, 작품 등에 관해서 상의할 일이 있음을 통보할 수 있습니다.

- 나뭇가지에 매달려 물을 건너거나 뛰어오른 꿈이라면 어려움 일을 남을 통해서 극복해 나갑니다.

- 무덤위에 나무가 서 있는 것을 보았다면 남의 도움을 받아 어떤 기관의 지도자가 될 수 있습니다.

이처럼 꿈에 무덤이 나왔다고 해서 모두 흉몽은 아니랍니다. 무료 꿈해몽 풀이를 잘 보아 지혜롭게 해쳐나갈 수 있습니다.

-나무를 베어 마차나 트럭으로 운반한다면 인재나 재물등을 얻게 될 수 있습니다.

- 큰 나무를 자기 집에 옮겨다 심으려고 하는 꿈이라면 훌륭한 인재를 얻거나 단체에서 주도권을 잡게 됩니다.

- 고목이 부러진 것을 본 꿈이라면 주도권을 쥐고 있던 사람이 화를 입게 됩니다.

- 소나무가지에 무궁화꽃이 피었다면 사랑의 애전 문제로 번뇌하게 됩니다.

- 큰 고목 위를 자연스럽게 걷는 꿈이라면 하고 있는 일이 순조롭게 이루어질 수 있습니다.

- 강 한가운데 나무가 우뚝 서 있는 꿈이라면 중개자를 통해서 자신의 사업이 이루어질 수 있습니다.

- 쓰러지려는 나무를 버팀목으로 받쳐 놓은 꿈이라면 어려운 난관에 부딪혀도 잘 참아낼 수 있습니다.

- 단풍나무를 지붕 위에 옮겨다 심는 꿈을 꾸었다면 자신이 소원하는 것이 이루어질 수 있습니다.

- 나뭇가지가 부러지는 꿈을 꾸었다면 건강이 좋지 않고 믿던 사람이 화를 입게 될 수 있습니다.

- 큰 나무가 뿌리채 뽑혀 있는 꿈이라면 기관에서 은퇴하거나 사업의 어려움이 생길 수 있습니다.

꿈에서 나무가 나왔다면 건강 또는 사업, 사람간에 관계에 더욱 주목을 해야 할것 같습니다.

- 죽은 나무가 되살아나는 꿈이라면 타격을 받았던 일이 다시 활기를 되찾게 됩니다.

- 버들가지가 늘어진 것을 스케치 한 꿈이라면 외로운 사람을 만나 이야기를 주고 받게 됩니다.

- 거목 밑에 앉거나 서 있는 꿈이라면 제 3자의 협조를 받아 하는 일이 이루게 됩니다.

- 나무 뿌리나 풀뿌리를 잡고 일어서는 꿈이라면 도움을 받을 사람을 찾아서 어려운 고비를 넘기게 됩니다.

- 방바닥에 뿌리를 박은 거목이 지붕을 뚫고 나오는 꿈이라면  사회적인 이목을 한몸에 받게 됩니다.

- 노승 밑에 동물이 있는 것을 보았는데 태몽이라면 공공단체의 지도자가 되거나 성실한 사람이 태어날 수 있습니다.

- 거목이 기울거나 가지가 뻗어 나온 꿈은 협조자가 나타나 자신을 도와주거나 사업체를 운영할 권리가 주어지게 됩니다.

- 녹색 나뭇잎을 딴 꿈을 꾸었다면 공공 단체에 가입하여 자신의 성실함을 인정 받게 됩니다.

-  타인이 자기 집에 낙엽 한 짐을 짊어지고 온 꿈이라면 자기에게 자본을 댈 사람이 생기게 됩니다.

- 여성이 버들가지를 꺾어 든 꿈을 꾸었다면 떠돌아 다니는 사람을 만나게 됩니다.

- 쭉 뻗은 나뭇가지가 부러진 꿈을 꾸었다면 부모와 이별하게 되거나 의지했던 곳에서 나오게 됩니다.

- 우거진 숲속에 나무 한 그루가 말라 죽은 꿈이라면 사업의 부진 질병등으로 고생하게 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