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의 숙명이 중에 하나가 바로 면도입니다.
저는 정말 털이 많은데요. 아침마다 면도하는 데 시간을 보내기가 아까워서 제모를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처음에 시작한 것은 올리브영에서 구매한 왁싱 키트입니다.
남성 수염 제모 생생한 리뷰 시작하겠습니다~!
여러분. 이 제품을 사용하시면 털털한 남자 수염 라인이 깨끗해집니다!
저는 이틀만 지나면 산적수염을 자랑하는 남자랍니다.
제가 면도를 하다가 올리브영 셀프 왁싱 키트로 왁싱에 도전한 이유는 두가지입니다.
첫번째. 귀찮음.
이것은 아무리 부지런한 사람이라도 늘 느끼는 불편함입니다. 지하철이나 대중교통을 이용하지 않고 자차를 이용해서 출퇴근 하시는 분들은 차에서 운전하면서 전기 면도기로 면도를 하시는 분들도 계시죠.
하지만 이것도 여간 귀찮은것이 아니죠.
두번째. 염증.
전기면도기를 사용하시는 분들이 아니라 날 면도기를 사용하시는 분들은 면도날을 관리를 제대로 안해주시면 수염라인에 염증이 생기시는 분들이 꽤나 있죠. 이런 분들은 필수로 사용하셔야 하는 제품이 있습니다.
바로 쉐이빙로션입니다. 쉐이빙로션을 사용하시면 그나마 염증나는것을 예방할 수 있으며 또한 면도날을 자주 갈아줘야 하죠. 면도날에 발생하는 세균에 의해서 염증이 생기는 것이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면도날이 한두푼 하는것이 아니기 때문에 몇회에 걸쳐서 사용하시는 분들도 계시고 어떤분은 한달도 사용하시기도 하더라구요. 하지만 이 방법은 피부에 정말 좋지 않죠.
이 두가지만 놓고 보더라도 면도를 자주 하는것이 좋은것은 아닙니다. 하지만 면도를 하지 않으면 사회생활을 제대로 하지 못하는 경우도 있죠.
그래서 저는 셀프 왁싱 에 도전해봤습니다.
이 포스팅은 그 어떤 협찬없이 작성되는 포스팅입니다.
어떤 제품이 좋을지 몰라서 올리브영에 들어가서 직원에게 추천받은 제품입니다.
아내가 올리브영셀프왁싱 제품 추천을 해달라고 하며 남자수염 제모를 할것이라고 이야기를 하니 이 제품을 추천해주더라구요. 가격은 살벌합니다.
제품의 사용방법은 그렇게 어렵지 않았습니다.
1. 왁스가 내장된 머그컵을 전자레인지를 이용하여 꿀 점도 정도로 녹여줍니다.
2. 키트내 있는 화장솜에 스킨클렌져를 왁싱부위를 정돈해줍니다.
3. 왁싱전 피부보호를 위해 왁스프레소 프리왁싱 오일을 적당량 덜어 피부에 흡수시켜줍니다.
4. 내장된 우드스파츌러를 이용하여 왁스를 가볍게 떠서 왁싱부위에 펴바르고 굳힌 뒤 체모(수염)의 역방향으로 떼어 제거해줍니다.
사용법을 제대로 숙지한 다음에 사용을 하셔야하는데 키트속에 있는 오일을 너무 많이 바르면 제모가 되지 않고 그렇다고 너무 적게 발라주면 엄청난 고통을 동반합니다.
우드 스파츌러를 이용해서 왁싱을 할 부분에 적당히 녹여준 왁스를 도포해주었습니다.
사진에 보기만 하더라도 정말 수염이 많이 나죠?
제대로된 제모를 하기위해서는 수염을 어느정도 기른다음에 하셔야 합니다.
그래서 저는 목요일부터 길러서 일요일 저녁에 제모를 진행했습니다.
그 다음 사진은 혐짤입니다. 왁스로 인해 뽑힌 수염을 볼 수 있으니 비위가 약하신 분들은 빠른 스크롤을 이용해서 넘겨주셔도 됩니다.
사진을 보시면 수염의 뿌리까지 뽑힌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아내가 해주었는데 수염의 뿌리까지 뽑히니 수염이 나 있는 자리에서는 피가 나기도 하더라구요.
만약에 여자친구 또는 아내가 제모를 해주는 상황이라면 그 전에 사이가 돈독해야 할것 같습니다.
수염을 뽑는것이다 보니 고통은 이루 말할 수 없습니다.
참을만한 정도 > 아프다 > 꿀벌에 수십번 쏘이는것 같다 이런식의 고통의 정도가 심해지는것 같습니다.
수염이 뽑혀서 아픈건지 아니면 왁스로 살을 잡아댕겨서 아픈건지... 나중에는 농담이 아니라 울뻔했습니다.
셀프 왁싱 을 하기전 마음을 다 잡고 하셔야 합니다.
하지만 여성분들은 아시겠지만 수염도 마찬가지로 면도를 하면 할 수록 수염의 굵기가 굵어지죠. 반대로 생각하면 왁싱을 통해 수염제모를 하면 점점 얇아지는 현상을 느낄 수 있다고 합니다.
제가 거주하는 지역에 올리브영이 두군데가 있는데 이 제품은 두군데 모두 있는것이 아니라 한군데에서만 판매를 하고 있었습니다. 제가 상단에 캡쳐한 이미지는 올리브영 공식홈페이지에서 판매하는 제품을 캡쳐한것입니다.
왁싱을 하고 난뒤 2일이 지난후 사진입니다.
면도를 했더라면 이미 거묻거묻하게 수염이 올라와서 지저분해야할 부분이 수염이 나지 않고 있습니다. 눈에 보이지 않는 얇은 수염은 제모가 되지 않아 손으로 만졌을때 약간의 거친 느낌이 나긴 하지만 다시 수염이 나고 왁싱을 하고 나면 조금 더 깔끔한 상태가 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우선올리브영 왁싱 키드 남성 수염 제모를 하고 나니 아내가 좋아합니다.
면도를 했을때보다 훨씬 깔끔해졌기 때문이죠.
면도를 하고나서도 수염이 나는곳에 뿌리가 보이기 때문에 거묻거묻한 남성분들이 많죠. 그런 모습이 싫은 분에게는 올리브영 왁싱 키드 남성 수염 제모를 추천드려요.
제가 맨 처음에 말씀드렸죠.
여러분. 이 제품을 사용하시면 털털한 남자 수염 라인이 깨끗해집니다!
그렇습니다. 수염 라인이 깨끗해지는 흑마법과 같다고 할 수 있습니다.
이상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